2017년식 sm3입니다.
12월 24일쯤 골목에 주차되어있는 제 차를 경찰차가 사아아알짝 긁고갔습니다. (운전석쪽)
좋게좋게 이야기가 되어(경찰측 보험 100%) 공업사에 12월26일에 넣었고, 12월28일에 차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시동을 걸어보니 주차감지센서를 확인하라는 경고등이 뜹니다. 실제로 주차할 때 전방센서와 후방센서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공업사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SM3 차가 민감해서 뜯어서 수리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같다. 연휴가 끝나고 삼성 서비스센터에 가보시라' 라더군요.
이러한 경우 제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도움 요청드립니다.
sm3 후감 고질병이 살짝 있던데 스캐너로 지우면 괜찮아질수도 있어유
몇번 그런적이 있어서 흐흐흐
그리고 서비스센터에서 요금 발생시 공업사에 청구 가능한 부분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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