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물품 : 코시 CGR3247AT 릴타입 차량용 충전기(C타입)
상황 설명 : 2023.5.22 이마트수지점 일렉트로마트에서 19,900원에 구입.
2023.11월 초에 갑자기 충전이 안됨.
(참고로 충전은 집에서 하고 차량 운행은 주1회하기에 차량에서는 많이 잡아도 10회 이하 사용으로 추정)
그 전에 똑같은 제품을 같은 매장에서 샀다가 고장이 났지만 재수가 없는거겠지 하며
같은 걸로 1개 더 구입했는데 이번에도 6개월 안되어 고장.
2023.11.11 구입처에 문의해보니 전산으로 구입 영수증을 찾아 인쇄해 주고
본사 고객센터 번호를 알려주며 지금 주말이니 월요일에 전화해보라고 함
2023.11.13. 16:28에 고객센터 1899-9502에 2번 전화해 오래 들고있어도 받지 않음.
14일 15:42에 다시 2번 전화해도 안받고 전화 안내멘트에
톡으로 검색해 코시에 보내면 빠른 처리가 된다고 나오길래
영수증과 고장난 제품 사진을 찍어 보내고 전후 상황설명도 했지만
분명 톡은 확인했는데 16일 현재까지 감감무소식.
코시몰에 봐도 1899-9502 외엔 다른 번호는 없고 본사에 연락할 길이 없어요.
(근데 COSY가 전산이나 차량용품쪽에선 꽤 인지도가 있지 않나요?)
코시몰에 가입한 뒤 문의를 할 수도 있을 진 모르겠는데 가입까지 하고싶지는 않고
소비자원에 의뢰할만한 고가품도 아니고
A/S는 보내고 받고 하기도 번거로울테고 고쳐쓰고 싶은 생각도 없어 이미 다른 제품을 구입했지만
막상 이 회사와 피드백이 전혀되지 않으니 뭐 이런 데가 다있나 싶어 여쭈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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