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주 댓글 보셨죠?
당일가입 사연들에 너무 즉각적 반응하는걸, 자제하자는 뜻에서 자주 댓글로 말해왔었습니다.
물론 진정 도움이 필요한 이들도 존재하는건 맞지만, 지금껏 대다수 당일가입들은 양측입장과 다른 일방적 징징거림이 잦았고, 이후에 원하던 결론을 얻게되면 글삭제 혹은 적반하장 등등이 적지않았습니다.
몇몇분들께서 당일가입 짚으면, 무슨 마녀사냥처럼 욕하고 비추하는 회원들도 많죠? 그들에게 고합니다. 언제까지 반복되는걸 묵과하면서 이슈들에만 민감하게 반응할건지 말입니다.
반복되다보니 보배드림을 악용하고 이용하는 당일가입자들 자꾸 늘어만갑니다. 게다가 이젠 악의적으로 무고 사연 게재해서 모 업체를 망하게 하려든다거나, 또는 누군가를 매장 시켜버리려 혈안입니다.
그로인해 진정 도움 필요한 이들이 외면될수 있지않을까요..
의로운 보배드림 회원님들 모두 이제 좀 냉정갖고, 시간갖고 지켜보고나서 호응 해주는걸 강력히 권장합니다.
.
참...
그냥 잘해결 됐다고 고맙다고
글 올리면 될껄..
에휴~~
좋게좋게 살려면 그 부부그 그렇게 하더라도 참고 넘어가면 될것이고
도움을 받았으면 감사하다 하고 그런에 이러저러한 사정때문에 영상을 지우겠다 하고 지워야하는데
정작 당사자는 좋게좋게 못사시는거 같아요...
어제 저도 너무 화가났었어요. 그 편의점주는 진짜 나쁜사람.. 끝까지 조롱하고.. -_-;;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