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자영업자 입니다
요즘 자영업자분들 많이 힘드시죠? 그래도 꼭 힘내세요
반드시 좋은날 올겁니다
전 어제 너무 황당한 일을 겪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배민 오더로 주문을 받고 10분이내 조리완료 를 누른다음
바로 조리에 들어갔습니다
9분쯤 되었을때 배민 고객센터로 부터 전화가 와서
고객으로부터 주문취소. 요청이 들어왔다고 연락 받았습니다
허나 주문한 음식은 조리시간 7분이고 이미 조리가 끝난상태
였으며 같은 음식으로 주문받은것이 없어서 취소가 불가하다라고 고객센터측으로 얘길 했습니다.
그리고 약 15분 가량 지나서 제가 잠시 매장을 비운사이
매장에는 제 와이프혼자 주방에서 일하던중 취소요청 했던
고객이 와서
왜 주문 취소를 해주지 않느냐~
장사를 왜 이따구로 하냐~
장사하기 싫으냐~
이런식으로 얘길하며 삿대질 까지 해대며 음식을 받아서
나갔습니다 (삿대질하는장면 cctv에 녹화됨)
그리고 매장으로 돌아온전 와이프에게서 조금전 있었던
얘길 듣고 우리가 장사하는것이 죄다 좋게 생각하고
넘기자 했습니다
허나 위 고객은 그것마저도 부족했는지
배민 리뷰에 저런글을 남겼네요
너무화가 나고 참을수가 없습니다
감정 자제못하고 눈물흘리는 와이프 보니 더더욱
참을수가 없네요
요즘 대부분의 고객님들은 좋은분들 많지만
갑 이라 생각하시는분들 정말 많습니다. 7연차 매장 운영해 오면서이런 저런 분들 많이 봐 왔지만 정말 어제같은 경우는
첨입니다
고객 횡포에 겁을 잔뜩 먹고 울먹이는 와이프 보기가 힘들었지만
장사가 그런거지뭐. 하면서 스스로 위로 해보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보는 배민 리뷰에 저런글을 올리니 너무 힘드네요
어제 저녁 8시쯤 발생한 일이었고 당일 저녁 11시 30분에
경찰에 고소장 접수하였습니다.
손님을 상대로 이게 잘하는 짓인지 모르겠지만
아무것도 모르고 묵묵히 힘든일 참아내며 일만하는 와이프는
무슨죄가 있어서 이런 모욕감을 당해야 할까요?
그리고 저희 매장은 도대체 무슨 잘못을 했길래
이런 리뷰를 감당해야 할까요?
조금이라도 좋은 이미지를 가지기 위해서 10대 학생들에게도
손님으로 오면 고개숙여 인사합니다.
얼마나 더 정성을 쏟아야 할까요?
코로나 영업제한 방역패스 만 해도 너무 힘든시기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말 답을 찾고싶습니다.
힘내십시요.
합의 하지 마시고
승소 하시면 민사까지 걸어서 받을거 확실하게 받으시면 됩니다
원인 제공 자체가 너부터 시작인데 뭐그리 할말이 많냐
상거지새끼야 세상은 인과응보다
봐라 어떻게 니가 당하는지
뒤에선 용감해지는 ;;;
진짜 세상엔 별...도라익ㅏ다있네..
사장님!!! 양산집 가면 들릴께요 힘내십시오!!!
배민ㅠㅠ 별이뭔지 리뷰가뭔지
깍뚜기 달다 시다 안맵다 맵다
미치것네요 새벽3시까지 영업하는데
새벽에는 직접배달하는데 피곤과 괴로움이
동시에 연타치네요 그래도 좋은분들도
엄청많아요 그게 위안이죠 기운내세요
힘내세요 사장님!!!
힘내형 화이팅~^^
도미노 피자 정확히 3시간
기다려서 먹었습니다
넘짜증나서 쫒아갔더니 미안한데
이브니까 이해라는 사장놈
별점1점으로 응수 했습니다
맘에 안들면 다음부터 안가면 그만임.
요즘 평점 악의적이거나 조작이 많아서 못믿음.
음식 장사치가 적을 만들어서 좋을게 없는데
너 고소
너도 고소!
경찰서에서 보자!
딱 걸렸다!
너 고소!
캡쳐완료!
후회하게 만들어 줄께
장사치라고 하는거보니 1만원짜리 시키면서 졸라 갑질 할놈이네 쯪쯪쯪...
그런데 고소하셨으면 그걸로 끝이지 여기서 무슨 화력을 받고싶은건지 아님 진상고객 알아 달라고
하시는건지..자영업하는분들 고되고힘들고 압니다만 그냥저냥 그러네용
자체오토바이로배달하는데 무슨배달비를 받는지..이게다 교촌후라이드때문이여..
세상에 개 쓰레기들도 많지만 그래도 좋으신 분들이 더 많습니다...
보배를 보시면 알 듯... 베충이들도 조금 있지만
그래도 의리 있고 인성 좋으신 분들이 더 더 많잖아요..
그냥 뇌피셜일수도 있지만 혹시나 공감 하시는분들 있을듯하여 몇자 적자면.
가격이 저렴할수록 심지어 중고나라에 나눔을 하면 진정한 진상들을 볼수 있습니다.
경재력이나 그런걸 떠나서뭐든 싸고 무료라고하면 이상한사람들이 많이 꼬입니다.
진장도 훨씬 많구요..
제가 살아오면서 봐왔던 것들입니다.
이생각은 아직은 변함이 없네요.
가끔 보면 돈좀있고 여유있는사람들은 애초에 저런일이 안벌어지더라구요.
근데 돈있는척하는 것들은 뭔가 진상이 많음요...
명품관이 장사가 훨씬 수월한것처럼..
5천원짜리 돼지국밥은 혜자니 말자니 찾음서..
6천원짜리 간식은...음료는 .....하...
이만 줄일께요..
700m 에휴 지점이 가까운가봐요
여러 업체로부터 평점이 낮게 받은 소비자는 탈퇴시켜버리고.. 갑을관계 형성하게 만드는 시스템은 손봐야됨.
쓰레기는 쓰레기대우 해줘야 합니다.
저런 리뷰하나가 엄청 타격이큽니다.... ㅠㅠ
힘내세요!!
요즘 뭐 코로나 탓 많이하는대
요식업은 특히 폐업율 높고.. 치킨시장은 특히나레드오션인대
코로나때문에 힘들다는건 방패막일뿐이고
리뷰에 의존해 고객들 속여서 장사하는거보면
참 답 안나옴 음식에 정성을 다하기보다는
요즘 리뷰에 정성을 다하는 업주들보면
망하는 이유가 다 있구나 생각함
정해진 메뉴얼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래도, 좋은 손님보면 힘 나잖아요~ 힘내세요.
세상에는 "뭐 이런 쓰레기 새킈가 있지?"라는 생각이 드는 인간들이 생각보다 많죠.
그런 쓰레기들 때문에 맘 상하면 나만 손해입니다.
그냥 "개 븅신같은 쓰레기 에미 뒤진 새킈" 이렇게 맘 속으로 욕 시원하게 하고, 쿨하게 잊어 버리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맘 속으로 욕하는 것이니 패륜도 가능합니다. ^^
다시말해 700미터를 헉헉댈 정도로 갔다면 분명 돼지새끼일거고 그냥 그렇게 살다가 그냥 그렇게 돼지세요..
'?
지속적으로 진상짓하는 손님들에대한 주문거부등에 대한 대책은 전혀 없음.
업장만 별점으로 평가할게 아니라 주문고객들에대한 별점을 업주도 할 수 있도록 개선해야함.
저도 여기서 자영업하는데 가끔 이런 개념없는분 혼쭐내주고싶었는데.. 속이후련하네요 ㅋ 곧 맛보러가겠슴다
좋은 고객분들도 많으실테니 화이팅 하시고요...
힘내시라는 말밖에는 해드릴게 없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