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명절선물로 어렵게 냉장한우를 선택해서
임직원들에게 선물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배송된 상품이 냉장이 아니라, 꽁꽁 얼어있는
진공 냉동 제품이었습니다.
업체에 이의를 제기하자 1. 아이스팩 때문 2. 급격한 기온 저하
를 이유라고 설명하며 신선도나 맛에는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최근에 배송받은 임직원 이야기를 들어보니, 일부만 얼어
있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아예 냉장이라고 해 놓고
냉동된 상품을 판매하는 듯 합니다.
이런 경우들이 많은지,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조치해야 하는 지
업계 관계자 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이의제기 다시 하셔아겠어요
진짜 꽁꽁얼은건지 확인이 필요하겠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