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쿠팡에서 전기매트주문했습니다
한진택배로 배송이라고 조회해보니 오늘 배송되더군요
조금전 택배기사가 문자보내서 규격초과라 배송안되니
사무실로와서가져가던지 아니면 반송처리한다고
어이가없어서 전화하니 초과라 그런다네요
그래서 그럼 애초에 접수가안되었을건데 이제와서 이런식이냐고했더니 차에안들어가니 초과랍니다...
쿠팡고객센터에 문의하니 그쪽도 어이없다고 확인한다고 기다렸습니다
10분뒤 기사전화와서 규격초과판단은 자기기한답니다
그래서 제가 아니 내물건인데 왜 마음대로 반송하네마네하냐고하니 웃으면서 그쪽거 아직아닌데요
딱 이리말하네요...
영업소러 가려구요...그기사 낯짝좀보게요
아니 뭔택배가 이런지..
상품사이즈와 본사방침사이즈 보내라 하시고 통화시 녹음하세요.
쿠팡구매인데 쿠팡센터상품 한진택배 출고는
쿠팡대 한진 본사간 거래로 택배기사가 임의로 처리하는건 더욱 불가합니다.
판매자가 쿠팡입점이고 판매자 거래처가 한진이어도 마찬가지입니다.배송자가 한진이면 집화자도 결국 한진입니다.
본사직계약은 단가도 대리점보다 낮고 본사영업이라 본사는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땁니다.
많이 보내고 돈이 되는 계약고객은 조금더 큰것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만약 반품보낼 물건이 있다면 직접 신청 하시는것 보다, 업체에서 반품접수를 하게 하시면 계약업체 규격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슬기로운 인터넷쇼핑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지금은 저희 매장꺼만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는데요
본사에서는 한진택배로 오는데
지점 한진택배에서는 무게 초과라고
반송을 자꾸 보내더라구요
그래서 사정도 해보고 따져도 봤는데
말하자면 서울 한진택배에서 받아서 보냈어도
세종 한진택배에서 안받으면 반송한다고 하더라구요
그 기사 한두번아니라고 자꾸 고객들한테 항의전화온다고...죄송하다면서 오늘 다른기사님이 배송해드린다고하네요
규격초과라 기사가 임의로 반송은 말안된다고..그 택배기사 한진택배 고객센터에 불만접수하려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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