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사형집행여가부해체 20.06.24 11:06 답글 신고
    뽑기만 잘하면 문제 없습니다.
    다만 뽑기 행운이 따라야지요.
    요즘은 그만큼 어렵다는 얘기지요.
  • 레벨 대장 올갱이국밥 20.06.24 11:07 답글 신고
    가성비 높은 차라고 생각하고 탑니다.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0.06.24 11:29 답글 신고
    대부분은 괜찮아여,,,
  • 레벨 하사 3 보나세라챠오 20.06.24 11:35 답글 신고
    갑에서 주는 금액이 100입니다.
    을(하청)에서 90원 각종 비용(인건비.법인세.전기세 등등)이 나가고 10원으로 추가 투자비용(또는 사내유보금)쪽으로
    회사 관리를 했다면,

    최근 2년간 갑에서 주는 금액은 95원이 됐습니다.
    을에서 나가는 비용은 95원이 됐습니다(각종 세금/인건비 인상).

    을이 버티거나 돈을 버는 방법은 단 하나 인듯 합니다.
    인건비를 깎는다 -> 구직이 점점 힘들어진다-> 회사 경영이 힘들어지고 갑이 원하는 납기를 지킬수없다

    갑에게 납품 하는 제품의 원재료나 공법에 손을 댄다 -> 오너도 모르는 사이 품질이 안좋아 진다 -> 갑의 제재를 받거나 갑이 알아채지 못하면 고객이 잠재적 위험을 안고 구매를 한다.

    제조업 쪽에 뭔가 혁신을 이뤄내서 살아남으라구요...?

    단순제조업이란 단어가 왜 있을까요. 그나마 현재 살아 있는 업체는 대부분 기술혁신이나 원가절감방안(품질손해없이)
    다 이뤄내고 살아남은 업체일겁니다. 그게 대기업 하청의 한계입니다. 정해진 틀 안에서 운신의 폭이 좁을수밖에 없죠.
  • 레벨 하사 3 보나세라챠오 20.06.24 11:38 답글 신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개인적인 판단은.
    제가 하고 있는 업(사출 /도장) 쪽은 최근들어 도료 기술 개발, 현기차쪽의 감성품질 기준(역으로 하청에겐 마이너스 부분)
    으로 인해 독3사 비교해서 떨어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말그대로 가성비는 좋죠.

    기타 차체 설비쪽 부분은 잘 모르겠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