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파악 된거로는 현기,쌍용 쉐보래 독일 3사 너나 할거 없이 경사가 심하면 토크를 버티지 못하고 내려가다가 꺼진다고합니다
bmw 신형? ,차종에 따라 중립으로 가고 시동 안꺼지는 모델이 존재,
아우디의 경우 후진기어로 상당히 버티는데 그이후는 없어 파악 불가,
각종 댓글에 벤츠 2016년식도 꺼진다 뭐 이런다 최신형은 안 꺼지고 중립들어간다고 합니다
쌍용의 경우 경사 약하면 알피엠올려서 버티는 영상이 있지만 경사가 쎄면 내려가다가 꺼진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제조사, 차량 출력, 경사 , 연식에 따라 제각각 입니다.
현기의 문제라기 보단 기어 조작시 소리도 달랐고 텅소리도 나고 계기판에 표시도 되고 띵 소리도 나고 후방 카메라도 나오고 할머니 있는곳에 내려가서 멈쳤는데 차량의 시동 상태를 모른다는게.... 시동 켜진지고 모르는 팰리세이드 차 잘 만들었네요.
또한 차가 중립으로 내려가면 엔진 브레이크 없이 가속이라 부드럽게 잘 내려가는데 그걸 이상을 못느낌 결론은 김여사분이 모든 책임 지시면 됩니다.
현기는 이제 ECU 업데이트를 통해 비정상적인 기어물림 으로 역 토크 발생시 기어를 중립으로 들어가게 하는 업데이트 필요해보입니다.
주행중 뒤로 밀림 경고 후진시 앞으로 밀림 경고 이런거도 필요해보입니다.
이분에 대한 여론이 안 좋은건 터무니 없는 보상금 3억+GV80, 요구와 저는 계기판 잘 보지도 않는 다고한 인스타글, 인스타에 올린 어이없는 급발진 주장과 현기 관계자를 향한 조롱과 해고 요구로 여론 악화입니다.
언론플레이만 안햇어도 이 지경은 아닐겁니다.
더불어 한변호사님 박병일 명장님 본인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가 모두가 아닙니다. 섣불리 차량 결함이니 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한변호사님도 분기에 한번씩 실수 하시는듯 하네요. 실수는 할수 있지만 상식을 벗어난 운전을 쉴드 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현재로서는 모든 제조사가 결함인거죠. 모든 제조사가 안전장치 미흡입니다.
이번을 계기로 소중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었죠. 정상인이라면 일어 날 수 없는 사고 비정상적인 운전 실력을 가진 운전자도 살릴 소중한 데이터를... 현기는 누구도 몰랐을 데이터 가진걸로 생각하고 팰리세이드 새로주고 연구비 샘 치고 마무리하면 될듯
솔직히 그냥 보상 안했으면 합니다. 김여사....
그런멍청한 김여사땜에 난리군요
https://youtu.be/P7X_zP4Gx5I
이 영상을 봐도 알 수 있지만 자동차는 사람의 안전이 제일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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