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기 사려고 알아보던중 우연히 최근 LG에서도 심플이 디자인이 나왔다 주구장창 광고하길래 몇가지 서칭을 해 봤드니...
일단 가격은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는 다이슨의 뺨다구를 후려갈겨줌
카피 혹은 모조품이 단순 기능의 확장이나 배터리 시간의 확장만으로...
체험기좀 볼려고 했더니...
역시 국내기업의 아줌마 마케팅답게...아줌마들 입소문 내볼려고 경품을 내걸었으나
실체는 없고...경품에만 눈먼 블로거G들만 가득...
간간히 진짜 체험을 얘기해주는 리플들도 눈에 띄고
http://blog.naver.com/hl22mgr/221045688849
단점에 대해 적나라하게 비교한 글도 보이고...
LG...휴...대기업...우리집 가전의 절반...
물론 냉장고, TV, 엘리베이터 까지는 인정해요.
그런데 백색가전이나 핸드폰...솔직히 2류네요.
LG 건조기 7년을 넘기지 못하고 각종 센서이상으로 골골대고
청소기는 싼거 아니면 비싼데 카피한데다가 유명제품들에 명성에 못미쳐요.
핸드폰은 통신사까지 가진 대기업이 삼성한테 비교조차 못되구요.
그에 반해 가격은 항상...그리고 얼마 못가 할인은 항상...
LG의 마케팅 포인트는 항상 진부하고 일정합니다.
아무도 인정하지 않는데 스스로 프리미엄 그리고 고가정책...얼마후 왕창 할인.
청소기 다이슨 밀레 등등 LG보다 세계적인 기업들이 괜히 비싼게 아니죠.
카피 METOO 제품도 쪽팔린데 국내소비자들 믿고 바가지라니...
LG의 고가정책과 프리미엄 정책은 좀 주제파악 해야 합니다.
물론 서비스도 삼성쪽 보다 덜 만족스러구요. 매끄럽지 못합니다.
마찬가지에유. . .
아니라 성능이 몇배더 좋다면 카피품이라도 왜안사겟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