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010년 4월에 New SM5를 구매하였습니다.
그해 겨울에도 그랬었고 올해 겨울에도... 그리고 비가 올 때마다 온도가 많이 차가울 때마다
도로의 방지턱이나 약간의 높 낮이가 있는 곳으로 가게 될 경우에
앞 바퀴 쪽에서 부쉬 소움이 찌그덕 찌그덕 거리는 소리가 나서 지정정비소에 2번이나 방문을 했었습니다.
정비를 해주시는 엔지니어 분께서도 직접 확인이 되어 교체를 해 주신다고 했었으나
르노삼성에서의 방침이 바뀌어 부쉬 소음이 정확히 녹음이 되어야만 교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제가 녹음을 한 자료는 쓸모가 없으며 반드시 엔지니어 분께서 녹음한 자료여야만 인증이 된다면서
엔젤센터 직원분과 통화를 해봐도 답이 나오지 않네요...
구입했을 때는 이런게 없었다가 르노삼성에서 갑자기 결함에 대한 보상 방침을 바꾼 것인데
왜 소비자인 제가 피해를 봐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몇 번이나 왔다 갔다 하면서 기름 값과 시간만 낭비하고 부쉬에서 발생되는 소음은 해결이 되지 않고
답답하기만 한데...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인생 선배님들의 조언을 좀 부탁 드립니다... ㅠㅠ
뉴sm이나 임프도 그러던데....지인분들차량 다그러던데
엔젤센터 에서는 회사 방침이 바뀌었으니 난 모르겠다 식이니 여간 예민한게 아니에요 ㅠㅠ
피해 보시는 건데... 그 분들껜 죄송하기도 하네요 ㅠㅠ;;; 쩝쩝;;
장난 아니에요 ㅠㅠ
덤프 트럭 모시는 분들중에 아는분있는데
차량 수리 안해준다고 욕하고 정비중인차 발로 전조등 깨버리닌까
바로 무상수리 들어갔다던데요
안그랬으면 덤프로 입구 막으셨을꺼라고 하시던데
감사합니당~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