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에 엔초,카레라지티,SLR,레벤톤 넷이서 대빵 찍던 시절부터 레벤톤은 논외급 포지션이었음.
당시 한화 6~8억대쯤 하던 저들중에선 20억으로 가장 비쌌고, 2020년된 지금의 물가로치면 어마어마한 몸값이었죠.
참고로 2008년에 부가티 베이론이 14억 이었으니, 그 비싼 부가티보다 레벤톤이 압도적으로 더 비쌌습니다.
특히 몇백대씩 넘게 생산된 위 3종에 비해 레벤톤은 고작 20대만 만들어져서
엔초같은 여느 하이퍼카들이나 부가티 보다도 더 세계적으로 보기힘들고 훨씬 귀한 차량입니다.
간혹 아벤 짝퉁인줄 아는 분들도 계시는데 아벤 디자인도 레벤톤에서 다 나온것
2000년대에 엔초,카레라지티,SLR,레벤톤 넷이서 대빵 찍던 시절부터 레벤톤은 논외급 포지션이었음.
당시 한화 6~8억대쯤 하던 저들중에선 20억으로 가장 비쌌고, 2020년된 지금의 물가로치면 어마어마한 몸값이었죠.
참고로 2008년에 부가티 베이론이 14억 이었으니, 그 비싼 부가티보다 레벤톤이 압도적으로 더 비쌌습니다.
특히 몇백대씩 넘게 생산된 위 3종에 비해 레벤톤은 고작 20대만 만들어져서
엔초같은 여느 하이퍼카들이나 부가티 보다도 더 세계적으로 보기힘들고 훨씬 귀한 차량입니다.
간혹 아벤 짝퉁인줄 아는 분들도 계시는데 아벤 디자인도 레벤톤에서 다 나온것
당시 한화 6~8억대쯤 하던 저들중에선 20억으로 가장 비쌌고, 2020년된 지금의 물가로치면 어마어마한 몸값이었죠.
참고로 2008년에 부가티 베이론이 14억 이었으니, 그 비싼 부가티보다 레벤톤이 압도적으로 더 비쌌습니다.
특히 몇백대씩 넘게 생산된 위 3종에 비해 레벤톤은 고작 20대만 만들어져서
엔초같은 여느 하이퍼카들이나 부가티 보다도 더 세계적으로 보기힘들고 훨씬 귀한 차량입니다.
간혹 아벤 짝퉁인줄 아는 분들도 계시는데 아벤 디자인도 레벤톤에서 다 나온것
람보르기니 레벤톤 (100만 유로)
부가티 시론 (240만 유로)
레크리스에있다가 일본간걸로 알고있음
레벤톤하고 바로 옆에 카레라 gt가 전시 됐었죠
그때 카레라는 눈에 보이지 않는 착시 현상이 있었습니다 ㄷㄷㄷ
그당시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을 컴터파일 뒤져서 찾았네요
같이 첨부 합니다
당시 한화 6~8억대쯤 하던 저들중에선 20억으로 가장 비쌌고, 2020년된 지금의 물가로치면 어마어마한 몸값이었죠.
참고로 2008년에 부가티 베이론이 14억 이었으니, 그 비싼 부가티보다 레벤톤이 압도적으로 더 비쌌습니다.
특히 몇백대씩 넘게 생산된 위 3종에 비해 레벤톤은 고작 20대만 만들어져서
엔초같은 여느 하이퍼카들이나 부가티 보다도 더 세계적으로 보기힘들고 훨씬 귀한 차량입니다.
간혹 아벤 짝퉁인줄 아는 분들도 계시는데 아벤 디자인도 레벤톤에서 다 나온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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