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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블키 16.08.26 11:23 답글 신고
    크랭크가 문제면 그차는 폐차입니다. 돈들이지 마세요. 그리고 크랭크가 문제라면 스트록 잡아당길때 소리가 날까 싶습니다. 드드득소리면 무브볼일수 있어요. 벨트 같은 구동계 커버 한번 뜯어보세요. 쇳조각 있을수도 있으니
  • 레벨 소위 2 반지와제황 16.08.26 20:13 답글 신고
    다른 센터 한번 가보세요
    사람마다 보는게 좀 다릅니다
  • 레벨 대위 2 PAPICO 16.08.27 08:01 답글 신고
    뽈뽀리 크랭크에 변형 갈일은 거의 없을듯 한데...

    드르륵이면 저도 구동계쪽일듯 한데요.
  • 레벨 하사 1 아규키지 16.08.27 22:08 답글 신고
    답변 감사드립니다.
    오늘 크랭크,캠체인 신품 사서 교환했는데 증상이 똑같네요 클러치쪽 같습니다
  • 레벨 대위 2 유군 16.09.01 12:04 답글 신고
    엄한 크랭크와 캠체인 수리비만 들어갔나봐요? 비용도 제법 나오셨을텐데 ㄷㄷ
    그쪽 센터가 기술이 없나봐요? ;;
  • 레벨 하사 1 아규키지 16.09.01 14:56 신고
    @유군
    그런것 같습니다
    크랭크,베아링,캠체인,가스켓ㅣ대분해서 26만원 부속값에 원인이었던 스타트클러치 수리5 총 31만원 들었네요 물론 견적냈던 센타에 맡겼다면 더 들었겠죠...
    옆가게 메가젯 타시는 형님이 계신데 그 형님이 센타보다 진단이 정확했습니다 그 형님은 오토바이 일을 하시는 분은 아니시구요 취미로 동호회 활동하시면서 보이저,메가젯 엔진 많이 뜯어보신 분이구요ㅋㅋㅋ
  • 레벨 원사 3 좆같은자료만짖는개 16.08.30 11:19 답글 신고
    sym 엔진 그렇게 무르지 않습니다.
    내구성은 혼다 버금가는 회사이구요..
    300도 안하는 울프 체인도 최고급 DID체인과 케이헨 캬브가 들어가는걸요..
    구동벨트나 무브볼, 풀리쪽 까서 보셔야 할듯 합니다.
  • 레벨 하사 1 아규키지 16.08.30 12:24 답글 신고
    스타트클러치 이상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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