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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destroyer 14.04.04 13:24 답글 신고
    디스크의 재질과 패드의 재질 ..
    그 마찰력이 1단계 , 그후 타이어가
    버텨주느냐의 문제 ~ 아울러
    관성까지 죽일수 있는 무게중심을
    아우를수 있는 브레이킹조작에서
    큰차이점이 발생하겠죠 ..
  • 레벨 대령 3호봉 셔틀곰 14.04.04 13:29 답글 신고
    그래서 브레이크 튜닝 후에 브레이크액과 브레이크호스도 신경을 써야 하며...

    일단 브레이크 성능 만큼 타이어도 좋은게 들어가야 하는거죵~~
  • 레벨 중위 3 까꿍e 14.04.04 14:28 답글 신고
    이게 이론보단 밟아봐야 아는건데요.

    무조건 락이 걸리니까 더 이상의 용량이 필요없는건 말이 안되는게

    200에서 밟아서 즉각 abs걸리는 브레이크 시스템은 없으니까요. 어느정도 속도가 준 상태에서 abs가 걸리는거지..

    용량 큰 브레이크는 열방출도 잘되고 직경이 커지면 열용량이 커지는거니까 페이드도 그만큼 늦게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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