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비 :
스트레스 받지않고 3000rpm 까지 흐름에 맞게
100% 시내주행 하니까 7 나오네요...
고속 연비는 아직 측정 안해봤구요...
편의사항 :
BSW..?? 인가 사각지대에 차량이 있으면 감지해서 알려주는거...
운전에 익숙하신분들이라면 굳이 필요없으실듯...
충분히 거리가 있는데도 깜빡거리니까 더 신경만 쓰이네요...
몇번해보고 꺼놓고 다닙니다...
오디오 핸들리모컨이 애매한 위치에 있어서 조금 불편하네요...
와이퍼 한번 작동하게하는 기능이 없어서 조금 불편하구요...
어댑티브 헤드램프는 골목길에서 유용하네요...
코너에서 라이트가 움직여서 비춰주니 편하네요...
주차시 자동으로 주차브레이크 작동하구요...
출발할땐 악셀밟으면 자동으로 풀리네요...
아직 살살 타보느라 무리하지않게 타면서 느낀점이구요
잠깐 고속도로 올려봤는데
3000rpm에서 140km/h 정도 나오네요...
초반 가속은 굼뜨구요...
아무래도 1600cc 로 터보터지기전에
저덩치를 움직일려니 힘든것 같아요...
D 에서 완전 정차하면 중립으로 빠지는데...
처음엔 깜짝 깜짝 놀라다가
적응하는데 서너시간이면 될거 같네요...
500km 정도 타면서 느낀겁니다...
시간내서 지방 좀 다녀보면서 사진도 찍어서
제대로 올리겠습니다...
궁금한거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드릴께요...
남은주말 편안하게 보내세요...
그나저나 어댑티브 헤드램프 부럽네요 ㅠㅠ
막...
움직여요..!!
근데 헤드유닛에 있는 볼륨조절 다이얼이
너무 얇다고 해야하나..??
암튼 손에 잘 안들어오네요...
시승기 추천합니다~♥
ㄷㄱㄴㅇ...
어제 기둥에 긁고...
흠...
아무래도 cc가 낮고 터보이다보니...
엔진음은 적잖게 올라옵니다...
전 좌석 열선 및 스티어링 휠 열선은 있나요?
고속(60%)+시내(40%) 10,000 km 정도 운행한 결과 트립상으로 11.5km 나오네요.
전에 타던 차가 뉴코란도라서 그런지 몰라도 초반 굼뜬건 잘 모르겠고,
초반 가속 이후로는 쭉~ 잘나갑니다. 더 타봐야 알겠지만...
아직까진 아주 만족하며 타고 댕기네요.
받았습니다
저도 첨 차받고 초반꿈뜸이랑
저속 굼뜸에 고생했는데요
발컨좀 연습하니 나이지더라구요
초반굼뜸은 악셀링 지긋이
깊게 밟는다는 느낌으로 하니
굼뜸은 거의 해소가 되더라구요
연비는 시내바리는 9~10
고속은 15정도 찍히네요
2.0텁보다야 못하지만
잘달리고 브렉은 진짜 최고인듯요
실내 콘솔박스와 도어 손잡이
잡소리가 신경이 쓰이더라구요ㅠ
그리고 전면유리가 약한건지
외이퍼장력이 쎈건지
세차하다 앞유리 깨먹은거빼곤
별탈없이 잘타고 있어요~
댓글 이제야씁니다 농부님^^ 축하드립니다. 신차 야무지게 재미나게 타시길
안전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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