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의 회사에서 레일압력 뿐만아니라 부스트와 분사시기 들을 조절할수있는
수입차 전용 보조ecu 제품을 개발해서 제차와 성능 테스트를 해보자고 연락이 왔는데.
테스트 차량은 A6 3.0TDI입니다.
저는 i30 2.0디젤 튠차량이구요~대략 220~230마력정도 나오며
쏘텁,케텁 순정과 문수터널 업치락 뒤치락하는 정도입니다.ㅎ
내일 캐관광 당하는거 아닌지 걱정됩니다.ㅠㅠ
혹시나 아우디 A6 3.0TDI 달리기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미리 귀뜸해주시면
맨붕되는걸 약간이라도 막을수있지 않으까해서 질문남겨보네요~ㅋ
테스트는 1.6km 터널을 60~70km 롤링스타트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문수->울산인가요
울산->문수인가요
아직 다이노는 직찔 않아서 정확한 수치는 모르는데~
대략 230 마력 전후 예상합니다.ㅋ
100km 언저리에서 풀~ a6디젤이 좀 쳐지더군여...
먼저 보내놓고 두어템포 쉬고나서 추월하는것도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a6디젤은 210km부근부터 가속력이 더뎌지는게 눈에 보였구여~
지인차량이라서 목적지 도착하여 물어보니 230까진 붙였다고 하더군여..
신형a6 3.0디젤은 리밋은 250입니다. 참고여~
일단 a6순정일경우는 해볼만은 하겠다는 생각이드네요~^^
내일 달려보고 영상 올려야겠네요~ㅋ
불행중 다행이구만요~ㅋ
2012년이건 2013년이건 스펙은 같구요.
리밋이 250이지만 실제로 퓨얼컷이 되진 않아서 쥐어짜면
260이상도 충분히 나오네요 ㅎ
이기든 비기든 하면 머해...
어차피 i30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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