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은 산타페 더 스타일 mlx 럭셔리 진주색 + 선루프 2010.2월등록 3만키로입니다...
추가로 지바트 휀더방음 언더코팅 / 루마 + 캘란선팅 최상급으로 60만원어치정도 / 매직카 5 / 블랙박스작업 되어있고
엔진오일은 아랄 슈퍼트로닉스로 계속 관리및 2011년형 순정 오토크루즈등이 되어있는 차량입니다...
제가 타는 차량이고 엔x에 개인매물로 올려놓았습니다....
올린가격에 네고해서 2200이상에 구매하신다는분이 몇분계셨고 2230정도에는 판매될듯하는중에 그럼 제가 경보기랑 블랙박스는 떼고 드리겠다는등의 협상중이었습니다...
문제는 그와중에 제가 운행중에 사고를 당하였습니다...
서울내부순환도로에서 후미추돌로 그랜드스타렉스에 받혀서 뒷문짝과 뒷범퍼 조수석뒷휀더가 만나는 모서리부분을 추돌당해
교체 수리가 되는중이구요...
차량수리는 현대 원효로 사업소에 지인들이 있어서 수리비 상관없이 완벽하게 잘 수리해달라고 신신당부한상태입니다...
그뒤 매물가격을 2199만원으로 내려놓으니 연락오시는분들이 조금더 계신듯한데...
사고후 감가상각 때문에 가격조정을 해드려야할듯한데 적정 네고수준을 어떻게 해야될지해서 문의드립니다..
사고 감가상각표를 보니.. .뒷휀더 4% 트렁크 3%이니...
판매 예정금액에서 7%정도 감가상각하면 될것 같기도한데 매매업을 하시거나 좀 아시는분들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질문게시판이 활성화되지않아서 이곳에 질문드립니다.
사고차도 정도가 있으니... 뒷휀더 교체감가가 얼마나 될까입니다...
전면부 삼박이나 하우차작업정도 차량과는 다르죠... 후미추돌로 접합부 외판만 찌그러져서 교체하는것입니다...
불먹는 작업은 접합시 스폿트용접만 하구요.
사고사진 가해차량과 제차량 동영상으로 자세히 찍어놓았고 거래할때 자세히 설명드리려구요...
추가로 얼마나 더 빼드려야지 되는지해서 질문드렸네요...
제차량가액에 7%는 150정도 마이너스 생각중입니다...
큰 문제없겠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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