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기도드리프트입니다.
젠쿱 하체와 밸런스 개좆병신이다
VS
아니다 좆병신은 아니다
로 논의가 나와 한말씀 올립니다만
일단 하체의 밸런스 따지기에는
가장 원초적이고 쉬운문제를 따지는것일지도 모릅니다.
집에 뉴 A4 콰트로도 있고 지금 본인 소유중인 젠쿱 2.0 도 있습니다만
4륜 콰토르로 시발 이빠이 코너 좆빠리 돌림이랑
후륜 써머 시발 이빠이 코너 좆빠리 돌림이랑
당연히 안정감은 오히려 콰토르가 더 안정빵한 기분을 얻습니다만
돌려지는 횡 G 를 따지면 반응성은 젠쿱이 더 훠어어어얼씬 빨리 탈출합니다.
그리고 젠쿱이 하체가 천태생으로 병신이라고
자꾸 말씀하시는분 있는데
제 가까운 친구놈중에 벤츠 220CDI 타는놈있는데 그놈도 꽤나 운전 험악하게 돌리는 편인데
제 젠쿱 타보고
" 어라? 빳빳한데 핸들도 묵직하고 타이트하네? "
라고 말했습니다.
가끔 보배님들 보면 거의 현역 레이서 또는 F1 뛰시는 선수들이나
하루에 뉘브르킹 한바퀴씩 도시는 소리들 하시는분들 간혹 계시는데
물론 GTR , 포르쉐 , 엠삼 등 넘사벽에 비해서 젠쿱이 비록 부실 할순 있겠지만
꼭 하체가 정말 그지같이 만들어서 현대가 만들어서
꼭 그렇지만도 않다는 사실을 아셧으면 합니다.
물론 제가 비교한게 세단 VS 쿱 비교라서
좀 말이 안되는 부분이 일수도 있지만
사고나 문제에 대해서는 너무 과격하고 무리한 핸들링이나
아니면 노면빨에 안받는 타이어때문이 더 높은 확률일수도 있다는겁니다.
결론은 젠쿱이 그닥 셋팅을 병신같이해서 차가 하체가 돌았다
라는 소리가 아니라는바를 시사하는 바입니다.
도대체 어느정도 하체 롤링 셋팅을 하시길래 젠쿱 하체가 병신이다
라는말이 자꾸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즉 = 안정감이 = 하체 셋팅이 완벽하다
라는 논제가 아니라는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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