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기도드리프트입니다.
일단 많은 사람들이
옥신각신했던
소나타 GDI 2.0 T ( 직분사 터보)
2분기 출시 확정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나오네 안오네
말 많았죵.
기사를보니 2.4 GDI 시리즈들은 단종시킨다고 하더군요,
현대도 직분사 터보에 거의 공을 들이는거같은데
저의 설레발이라면
1. YF 와 K5 의 플렛폼으로 K5 GDI 2.0 터보 출시가능성
2 . 제네시스 쿠페에 현대 소나타 터보에 대한 잠식으로
2.4 OR 2.7 배기량 키워 직분사 터보 출시 가능성
3 . 소나타 3.0 GDI T <- 이건 출시해도 거의 상징적인 모델일듯
일단 뭐 쩜영이 274 마력이면 대충 다이나나모 기준으로 휠마 230 - 250 마력정도는 뽑아낼듯 싶은데
제일 걱정하는 부분이 밋션이 과 오일이 버티겠느냐? 관건인데
버티니까 출시하겠죠 -_-;;
이제...... 내년쯤되면 택시들이 블로우벨브 소리 쒸이이이익 쒸이이이이익 치익 -_-
소리내면서 칼질하고 날라다니는걸 볼수있는걸까요? ㅋㅋㅋㅋ
전 ... 지금 젠쿱좀더 타다가 나중에 소나타로 넘어가렵니다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