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3 약체 20.12.10 07:41 답글 신고
    영상은 어디까지나 재미로 봐야합데이
    시빅이 전장개입
    벨로스터 본넷 휠 시트 경량화 그러인한 막코 탈출이 빠른거일수도있고 아니면 차가 인제 특화 머신이라 그차이 일수도있습니다
    참고로 dct가 수동대비 대부분코너가 5~10 정도 빠릅니다
  • 레벨 원사 3 닉값하는김선동 20.12.10 07:41 답글 신고
    다른 벨엔dct 차주가 직선에서 217 찍는데요.
    저번에 z4m 이랑할때 순정인거 보여줌
  • 레벨 원수 6500rpm 20.12.10 07:47 답글 신고
    타입알 타이어가 R-S4 265mm더라구요~
    탈출속도가 높을 수도 있고
    타이어 지름이 순정보다 작을 수도 있고
  • 레벨 소장 오니쯔 20.12.10 08:02 답글 신고
    1번코너에서 타입알이 빠른게 벨엔은 저 속도보단 낮지 않을까요..타입알은 타이어 사이즈에서도 이점이 있었던거 같은데..
  • 레벨 병장 jjsmank 20.12.10 08:04 답글 신고
    죄송한데 종속이 뭔가예?
  • 레벨 대장 Zylent 20.12.10 08:25 답글 신고
    직선코스 후 코너앞 감속 전 최대속도
  • 레벨 원사 3 드림카M2 20.12.10 08:30 답글 신고
    1. 김범훈 선수도 오너로 계속 타고 다녔으면 분명 시간을 더 줄일 수 있었을 것
    2. 타이어와 패드가 순정이 아니므로 코너 탈출속도와 진입속도가 순정보다 빠를 수 밖에 없음
    3. 영상 보면 아시겠지만 1번 코너에서 차이가 확 줄어드는 걸 보면 분명 저 속도 보단 낮았을 것(초중반에는 변속기 빨로 엇비슷하게 나갔지만 후반에는 출력차이 때문에 안 됐을 겁니다)

    이정도가 있을거 같습니다
  • 레벨 중위 1 헬로우브라더 20.12.10 09:00 답글 신고
    아무튼 배틀 끝나고 시빅 운전하시던 레이서님 빡침이 느껴지는게 주작은 아닌거 같아요
  • 레벨 원사 3 퍼피독 20.12.10 09:04 답글 신고
    충분히 가능하다는 의견이군요.. 어느 정도 수긍이 가네요

    참고로 인제에서 가장 빠르다는 김주영님 벨엔 맵핑, 터빈업 후(다이노상 297마력) 205 나오더군요
  • 레벨 원수 6500rpm 20.12.10 09:17 답글 신고
    벨엔 수동과 DCT의 차이
    그리고 GPS와 계기속의 차이도 있을 겁니다 ㅎ
  • 레벨 중위 3 McRaLenF1 20.12.10 10:08 답글 신고
    어떤터빈을 올렸길래 맵과 터빈까지 봐꿨는대297밖에 안나오는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 레벨 원사 3 닉값하는김선동 20.12.10 10:29 답글 신고
    수동이랑 dct랑 종감속 다르잔아요
  • 레벨 하사 3 G4GC 20.12.10 13:00 답글 신고
    김주영 원장님 벨엔은 터빈업은 아니고 그냥 맵핑일건데요.

    그리고 날씨 차이도 감안해야하고. 봄 여름 가을 겨울마다 종속은 다 다릅니다. 편차가 꽤 커요.

    gps랑 계기판 오차도 있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임프로님 20.12.10 10:31 답글 신고
    레이서 체중감량이 최고의 경랑화라고
    한민관형이 얘기했었읍니다.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20.12.10 09:48 답글 신고
    더 베스트랩 배틀은 차가 문제가 아니라
    드라이버가 사기라서 그 부분은 감안하고 보시는게 좋습니다 *.*;;
    출고사양 그대로 서킷가서 1분 54초대 찍고 오시는 분인지라...
  • 레벨 중장 원조집 20.12.10 10:27 답글 신고
    근데 국게에 56초 찍으시는 분도 계심..

    사성님이 아주 잘아시는 그.. ㅋㅋㅋ
  • 레벨 하사 3 G4GC 20.12.10 12:57 답글 신고
    우선 시빅 차주가 TCS 끄는법을 잘 몰랐고(그냥 누르는게 아니라 페달댄스 해야함.. 히든 커맨드 입력해서 진단모드로 진입)

    롤링이든 드래그든 조금이라도 해본사람은 알겠지만 정말 압-도적인 출력차이가 아닌 이상에는 스타트 조금 늦으면 차이 줄이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서킷주행에서 탈출가속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것이기도 하구요. 탈출가속 1키로 느리면 종속에선 5키로 벌어진다 등등

    시빅R이 계기판으로 종속 220을 찍었어도 벨엔은 저거보다는 한 10+@kph는 더 느렸을듯 싶네요
  • 레벨 대위 2 해변의태양Enz 20.12.10 14:13 답글 신고
    직선구간 후반에 보면 조금씩 가까워 지는게
    벨엔은 220까진 안나오는듯 함 그렇다면 수긍이 가죠
    1번코너에서 거리가 확 줄어드는것도 진입속도가 타입알이 더 빠른거 같구요
    그리고 계기판 속도가 회사별로 차이가 좀 있어서 무의미 하다고 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