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4계절 타이어로 와인딩은 위험하다고 되어있는데요
국산 4계절의 기준이 어떤거 말하는거죠?
TA31이나 엑스타4x 컨셉2 이런애들도 국산 4계절이라 보는건가요? 아님 진짜 출고타이어 h457 이런거 이야기 하는건가요?
그리고 와인딩뛸때 최소 타이어는 어느급 이상해야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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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4계절 타이어로 와인딩은 위험하다고 되어있는데요
국산 4계절의 기준이 어떤거 말하는거죠?
TA31이나 엑스타4x 컨셉2 이런애들도 국산 4계절이라 보는건가요? 아님 진짜 출고타이어 h457 이런거 이야기 하는건가요?
그리고 와인딩뛸때 최소 타이어는 어느급 이상해야될까요?
타이어 한계점과 차한계치 성능을 적절히
믹스하시면 재밋는 운행이 가능합니다.
타이어가 버틸수있는만큼만 차를 운용하믄 되져
cp672도 가능합니다.
규정속도로
일반적인 4계절 타이어면 딱히 못탈 이유가 없을...아..아입니다;;
고성능 타이어 낀다고 안위험한 게 아닙니다.
속도가 높아져서 더 위험할 수도 있어요~
지금 타이어에 익숙해지고
경험을 쌓은후
부족함을 느낄때 한단계씩 올라가세요.
처음부터 그립이좋은 타이어를 끼우면
실력은늘지않고 타이어에 의존해서 달리게됩니다
차가 직진으로 안가고 뒤를 날리면서 타는 제 모습에...언젠간 사고 치겠지 싶으면서 한계점을 알다보니 그 이상은 안 밟게 되더라구요.
뭐 타이어 업글 하면 더 빨리 달릴수있겠지만요
빠르거나 느린것보다 리듬감있게 코너진입때 쏙 빨려들어가는 재미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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