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타어어상태글 올리고 클레임 얘기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고객센터문의하니
얼마 않되어 담당자 연락와서 내일 시간되시면 어디센터로 방문해달라
그래서 오늘 오후 일정 취소하고 2시에 조금은 희망을 가지고 울산센터로 방문했습니다.
상태를 보더니
담당자:저희 회사가 타이어 1-2개로 회사이미지 버리는 행동을 하지 않는 회사입니다.
담당자 : 고객님 이정도는 정상적인 상태고 안전문제는 없으며 앞으로 1-2만정도는 위치교환만 하시고
더 타셔도 되는 상태입니다.
저: 그럼 교체나 이런건 않되고 더이상 AS 등 조치는 힘든가요?
담당자:네 이건 국내 어느 타이어 제조업체도 타시면 한 3년지나면 이런 상태가 되어갑니다. 국내도로탓이 크지요.
그리고 위치교환 안해서 그런겁니다.
저:아까운 시간낭비만 하고 그냥 집에 가야되네요..이런건 전화로 하셔도....
담당자: 타이어 구매하시면 휠얼라임먼트는 무료로 봐줄수 있습니다. 인터넷보다는 많이비싸지만..그만큼 여러가지 혜택이(?)
센터직원:마모나 이런 문제 걱정되시면 컨디넨탈이나 미쉐린도 좋습니다.
저:알겠습니다. 3년 25000km 겨우 탄 타이어가 이래서 AS문의햇고 바로 방문해달라고 해서 일정까지 조정하며
희망을 가지고 왔건만 역시나...
여기서 교훈
아래 타이어는 3년 25000km 정도 주행하면 N사 최고급 타이어에서는 정상적인 상태입니다.
(2014년 7월제작 2015년2월 장착,24900km주행 235/60/R18)
AS이런거 절대 없으니 시간낭비 하지 마시라고 글올립니다.
N이나 K 타이어는 SUV용이라고 나왔지만.......전혀 ..ㅠㅠ
저도 H꺼만 낍니다..ㅠㅠ
N이나 K는 1년을 못 쓰는데 H는 2년은 쓰네요
2만키로 넘어가면서 딱 표가 나네요...
AS센터 대응은 정말 시간낭비였어요
지금 g4렉스턴에도 그 타이어 꼽혀있는데............
빨리빼버리고 싶은데..ㅠㅠ 차를 안타니..ㅠㅠ
편마모는 없는거 보니 휠얼라이나 하부 유격은 없는듯 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