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님들 항상 눈팅만 하다 이렇게 게시물을 작성합니다.
매일 운전하는 직업에 종사하며, 운전경력이 나름 있다고 생각하는데
오늘 2021년 7월 24일 오후 4시경 처음으로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제 차량은 미니쿠퍼 R50 차량이며 나름 리스토어 하려고 가져와서 책임보험만 가입을 한 상태입니다.
책임보험 상세 / 대물 2천 / 대인 (사망1.5억 / 부상 3천 / 후유장애 1.5억) 입니다.
제한속도 50Km 구간의 4차선 에서 3차선으로 변경되는 구간입니다.
차량 간격을 어느정도 두고 있는 상황에, 4차선에 있던 CLS450 차량이 그 사이에 차선을 변경하였고,
속도를 줄여 양보를 해드렸으나, 급정지를 하신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하여 사고가 나게 되었습니다.
사고 지점에서 두대 같이 해서 촬영하고 싶었으나, 부딫히자 마자, 바로 갓길에 정차를 하시는 바람에
두대 같이 촬영하지 못하였습니다.
결론적으로는 과실비율이 어떻게 될지 , 보배님들 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더 안전하게 운전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흠~~~
대인없이 진행해요
대부분 요추 경추 염좌 120한도로 결정되는 편임
책임보험 부상 3천 이건 아무소용없어요
흠~~~
우측2개차선중 1개차선이 아파트진입차선이고 막힘도로라서 영상보면 터널에서 올라온 차량이랑 막힌도로에서 끼여든 차량들이 3차선으로 진입해서 잠시 정체된걸로 보입니다.노린건 아닌것 같네요
끼어들기 사고면 기본 7:3에 cls 진로변경 신호불이행에 이유없는 급제동 해서 무과실 나와야 하는게 맞겠죠.
책보 보장에 대해 장황하게 쓰셨는대 책보는 다 똑같아요. 책보이시면서 무슨 배짱으로 cls가 들어오는대 거리 안 벌리세요? 보험사 무과실 잘 안주는거 아시죠?
앞차 가해로 봐야함
여차하면
쓰니 엿됨
미니쿠퍼는 종합보험 능력이 없는건지~
자기운전실력을 믿은건지 안타깝네요;;
그리고 이번 상황은 너무 짧은 시간에 일어난 일이라서 거리 유지하기가 더 어려웠을거 같네요....
사고안난게 다행이였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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