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쓴 글 후기 작성드립니다 관심가져주시고 여러가지 정보알려주시고 안심시켜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카센터 사장님은 전화도 받지않고 문자에 사진까지 찍으셔서 저대로 진행할거라고 알아서 하라고 하시네요
이 사장님이 웃긴게 그 당시 있었던 고객에게도 별도로 전화해서 그 분도 이의제기 하신다고 합니다
본인이 설명했으면 좋게 말해서 끝낼 수 있는것 아닌가요?? 평소 아는 고객인지는 모르겠지만 고객에게 전화까지 해서 본인이 좋게 말하지 않았으니 그 고객도 이의신청 한다고 한 거라고 밖에 생각되지 않네요
이렇게 하는거 협박죄로 적용 되나요?? 제가 오히려 고소하고싶네요
경찰에서 씨씨티비 확인 결과로는 특별한 사항이 없었다고 합니다
이전 글에서도 작성했지만 저는 그 업체를 콕 집어서 신고한 것이 아니라 절도 의심기간동안 방문했던 곳이기 때문에 씨씨티비 확인 요청했었고 그 사항에 대해서도 말씀드렸지만 저를 고소해서 처벌받게 할 의도가 너무나도 명백하네요
모 포털사이트 지도맵 리뷰남기는곳에 여기서 씨씨티비 확인하려다가 고소당하게 생겼다고 리뷰 남긴상태입니다
리뷰도 고소당할까봐 조심스러웠지만 도저히 그냥 넘어갈 수 없었어요
또 몇일 있다가 반응보고 글 올리겠습니다!!
**사진은 문제 시 삭제 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