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작지 않은 사고가 나서 휠 하우스나 사이드멤버까지 손 봐야 되는데 직영 서비스 센터에 입고 하려니 큰 사고라 수리가 오래 걸려서 못받아주겟답니다..
오래 걸려도 기다리겠다고 말씀 드렸더니 놔둘 자리가 없다고 핑계대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기다리다가 수리 될때 입고시키겟다하니
“수리가 오래걸리는데다가 보험 처리 하는거라 수리 기간이 길어지면 보험회사에서 지불 거부 할 수도 있어서요 안될것 같습니다” 이렇게 답변하네요..
작은 사고라 안받아주는건 봤어도 큰 사고라 오래 걸려서 못받아준다는건 또 처음보네요. 믿고 맡길 곳 이 필요한데 접수 거부하니 참 난감합니다.
견적비 청구하는거 아니엿나용
십프로정도
대기기간이 너무 오래걸리고 렌트문제도 있고
수리될때 입고시키는것도 안되요
오토큐 종합서비스급으로 가면 사업장 규모도 크고 잘고쳐요
저는 기아 사업소와 차이 못느끼겠더군요
공업사가래 ㅋㅋㅋ 아니~~~
사업소에서 수리하면 그거에 대한 보증 또한 해주는데 그거 보증에 대한걸 왜 피해를 보면서 수릴하냐? 바보야? ㅎㅎ 사업소 여기저기 전화해서 밀어넣으세요. 후회할일 만들지 마시구요
그건 법으로 정해진거라 센터만 해주는게 아님
한두달만에 재수리 받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거라 생각하는지??????
정비업자가 점검정비의 잘못으로 다음 구분에 따른 기간중 발생하는 고장 등에
대하여는 무상점검정비를 합니다 (자동차관리법 시행규칙 제134조 제1항제2호)
차령 1년 미만 또는 주행거리 2만킬로미터 이내의 자동차 : 점검 정비일부터 90일 이내
차령 3년 미만 또는 주행거리 6만킬로미터 이내의 자동차 : 점검 정비일부터 60일 이내
차령 3년 이상 또는 주행거리 6만킬로미터 이상의 자동차 : 점검 정비일로부터 30일 이내
남들이 다 바보였으면 좋겠지요? 그래야 자신이 조금이라도 덜 바보같아 보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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