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슈퍼볼 광고낸 현대&기아
유튜브/카포럼페이지/슈퍼볼포럼 등등 현대 기아 광고 동영상에는
미국인들이 Briliant Ad 라며 극찬. (미국현대&기아는 광고능력은 매번 호평 정작 차 품질은 혹평)
기아의 This is luxury. 매트릭스를 패러디한 위트있는 광고라고 호평.
K900의 럭셔리스러움 앞에서 다른 모든것들은 파괴되는 장면
현대의 Dad's sixth-sense 광고
제네시스의 신기술을 아버지의 초인적인 능력으로 비유
미국 슈퍼볼 광고낸 현대&기아
유튜브/카포럼페이지/슈퍼볼포럼 등등 현대 기아 광고 동영상에는
미국인들이 Briliant Ad 라며 극찬. (미국현대&기아는 광고능력은 매번 호평 정작 차 품질은 혹평)
기아의 This is luxury. 매트릭스를 패러디한 위트있는 광고라고 호평.
K900의 럭셔리스러움 앞에서 다른 모든것들은 파괴되는 장면
현대의 Dad's sixth-sense 광고
제네시스의 신기술을 아버지의 초인적인 능력으로 비유
왜 걱정이 되는것일까요?
광고는 잘 만들었으나 불안감이 떠나지 않는게 현실이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