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항운아파트 쪽에 서있던 트럭들 중에 프레이트라이너 아르고시랑 켄워스 W900 있었는데, 정식수입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인터내셔널 9800이나 켄워스 K100 등, 가끔 미국 트럭들을 볼 수 있는데 이런 트럭들이 어떤 경로로 한국에 들어왔는지 아시는 분 있나요?
9800이나 K100, 프레이트라이너는 캡오버라 괜찮은데 W900등의 트럭들은 국내에서 몰기 어려울텐데 수입한 이유가 있을까요...?
예전에 항운아파트 쪽에 서있던 트럭들 중에 프레이트라이너 아르고시랑 켄워스 W900 있었는데, 정식수입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인터내셔널 9800이나 켄워스 K100 등, 가끔 미국 트럭들을 볼 수 있는데 이런 트럭들이 어떤 경로로 한국에 들어왔는지 아시는 분 있나요?
9800이나 K100, 프레이트라이너는 캡오버라 괜찮은데 W900등의 트럭들은 국내에서 몰기 어려울텐데 수입한 이유가 있을까요...?
그거 안받으면 도로에 못나가고요.
그당시엔 유럽트럭들이 국내에 진출했던 시절도아니구요..
당연히 인증받구... 하지만 요즘은 환경규제 로 인해서 솔직히 미국트럭들 국내들어오기 힘듭니다.. 우리나라는 디젤은
유로 규정 을따라가기에 미국 규정하곤 맞진않습니다..; 단지 중장비의경우 미국의 티어 규격 따라가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