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이 달라서 그분 이야기에 조금의 과장이 있을수는 있지만 완전히 잘못되었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첫번째가 전면의 경우 범퍼 윗부분도 그럭저럭 단단하여 버틸수 있지만 세단형 승용차의 후면의 경우 범퍼 위로는 상당히 약해서 http://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0993566&plink=OLDURL 의 뉴스에서도 볼수있듯 SM싼타페로도 SM5(DF)의 후방을 쓸어버립니다.
그리고 그 글에서 어떤 버스인지 나와있지 않는데 범퍼 높이가 상대적으로 높은 고속버스와 달리 시내버스는 저상버스가 아니라도 고속버스보다 범퍼의 높이가 낮아서 승용차를 타고 올라가는일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위의 그랜저와 S클래스는 사고시 다른 장애물이 해당 차량들의 움직임을 막아서 충격이 그대로 차체로 전해진것이고 1004라르손님이 올린 크루즈는 후방의 손상이 없는것을 보아 충돌후 차체가 밀렸기에 충격이 덜했을겁니다.
으르르르르르 멍! 멍멍! 멍! 왕! 왈왈! 왈! 크룰르르르 멍! 멍멍! 멍! 크르르르르르르ㅡ르르르 을으르ㅡ 멍! 멍멍! 컹! 컹컹! 컹! 컹!
첫번째가 전면의 경우 범퍼 윗부분도 그럭저럭 단단하여 버틸수 있지만 세단형 승용차의 후면의 경우 범퍼 위로는 상당히 약해서 http://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0993566&plink=OLDURL 의 뉴스에서도 볼수있듯 SM싼타페로도 SM5(DF)의 후방을 쓸어버립니다.
그리고 그 글에서 어떤 버스인지 나와있지 않는데 범퍼 높이가 상대적으로 높은 고속버스와 달리 시내버스는 저상버스가 아니라도 고속버스보다 범퍼의 높이가 낮아서 승용차를 타고 올라가는일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위의 그랜저와 S클래스는 사고시 다른 장애물이 해당 차량들의 움직임을 막아서 충격이 그대로 차체로 전해진것이고 1004라르손님이 올린 크루즈는 후방의 손상이 없는것을 보아 충돌후 차체가 밀렸기에 충격이 덜했을겁니다.
과장도 정도껏해야지 정말 100키로달리던
버스가 정면으로 받으면...다죽어요그냥
그크고 무거운 버스라는 물체가 100km 달려오고 크루즈가 서있는 상태라도 정면 충돌이면 전원 사망이고 1004라르손님이 올린 사진보다 아주 심하게 망가집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