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일전에 글한번 올렸고, 이제 거의 가닥이 잡힌거 같아서
한번더 올려 봅니다.
그랜져HG LPI 냐..스알 두발 디젤 이냐..미치겠네여ㅋㅋ
그랜져는 3.0 고른 이유는,
저렴한 깨스값(현재 YF깨스 운영중이며 L당 970원에 주유중,만땅65000원정도,막타도 평균500,정속시750까지 뽑아본기억..)
3000CC라는 나름 고배기로 LPI 답답함 조금이나마 해소..해주려나요??이건모르겠네..
상당히 만족하는 실내 인테리어 및 옵션들..현다이 장난질 알면서도 옵션빵빵한게 좋은 1인..
뭐이정도...
스알디젤 2.0 은,
나름 괜찮은 경유가격..저희동네 1570원 정도..싼거 아닌가요??
연비하면 디젤!!시내는 뭐든지 답없지만, 디젤 정속주행하면 18 이상~좋네요.
흡배기맵핑 내구성 튠만으로 상당한 마력n토크 상승..이게 가장 맘에 들어요..연비도 좋아진다는 소문이..
순성시 제로백 8.6초 흡배기맵 튠시 8초 안쪽 가능..
어떻게 좋을가요??
와엡 사기전부터 와엡 그랜져 라프디 스알디 놓고 고민 진짜 많이 하고
싼맛에 와엡산건데..출력이 제게 이렇게 스트레스 줄거라곤 그땐 몰랐네요...
디젤답답해요 응답성이..
가스차 유지비 진짜 싸요.
피부로 느낄 정도??
디젤 suv 장거리 오래타면 피곤해요.
뭐 시골 농로길이나 임도 한번씩 타실거 아니면.
굳이 suv 하실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YF6단누우도 9초는 찍을듯.
별차이 없을거 같구요.
출력때문이라면 승용수동디젤로 가심이... 스알은 소나타보다도 훨 불편하죠.
고속에서 호쾌하게 쭉 치고 올라가는 맛이 필요하신거라면 그랜저가 나을것이고 시내 초반 가속이 불만이시면 토크가 좋은 스알쪽이 조금더 낫겠습니다.
거의 할배운전 해야될탠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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