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히노에요....
그냥 차에대해 만족합니다...
대우차량은 안타봐서 모르겠고 현대 메가트럭보단 확실히 좋습니다...
고속도로 올리면 진짜 무섭게 치고 나갑니다...
처음탔을때 대쉬보드 색깔이 맘에 안들었는데...뭐 타다보니 남색도 괜찮은것같네요...
엔진소리 실내에서 조용한편이고...앞범퍼가 낮아서 좀 스포티 해보이는게 좋은것같네요...
오디오데크도 CD데크라 괜찮은것같고....단 스피커가 두개라....조금.....ㅡㅡ
실내편의장치도 그런데로 괜찮은것같아요...
잘나가는것도 다좋은데 안좋은점이있다면 써스가 너무 물렁물렁해서 화물적재하고 주행하다보면 좀 짜증날때도 있네요...너무 푹신푹신해서....좌우롤링은 심하진않아서 좋네요...
요즘 그냥 이놈땜에 일할맛납니다..^^
아직 전국에 몇대없어서인지...고속도로 다니다보면 트럭에 관심있는분들은 항상 쳐다봐요...
밥먹을라고 휴게소라도 들어가서 밥먹고나오면 차주위에 다른화물차기사님들이 항상 모여있곤해요.ㅋㅋ
이젠 나두 특럭 욕하지말고 찌그러져 살아야지 원~
제가 잠시 저차를 경험해본거로는 정숙함.....그리고 여유있는 힘...
그리고 회색데쉬보드에 우드그레인 데쉬보드깔짝해놓은거에 적응이 되신 기사님이 보았을땐 실내쪽이 허접해보일수도있겠으나...막상 앉아보면 안그런것같더군요....
게기판이 BMW처럼 주황색이라 시각적으로 아늑한건있었습니다...
실제로 보고 시트에앉아서 1km만 주행해보세요....
저도 인터넷에 몇분께서 안좋을꺼다라는 말만 듣고 그런가보다 했는데 운행하다 아무리봐도 국산차는아닌것같고 보아하니 같은 급인데 하도 이상해서 야간에 휴게소에서 만나서 실차를 보게되었네요 아 그리고 탑은요 굉장히 낮아요 일반승용차 써스해서 낮게하듯이 실제로보면 화물차 꼭 써스해놓은것같은 느낌은나요..
암튼 얼마 없다고 하던데 안전운전하시면서 지나치다 보게되면 님께서 직접눈으로 확인하시기 바래요...백문이 불여일견!
타보진않았지만...저도 대우5톤 탔었는데 대우5톤같은경우는 깍뚜기스탈...ㅋㅋㅋ
대우5톤 폭하고 실제로 실내 올라타보면 그리 차이많이 안느껴져요..
메가보다가 저차올라서보면 차이 확 납니다..
히노 레인져 출시되자마자 하자가 있었습니다.
일본내수에 맞게제작된 차량이라 과적을 하면 프레임이 휘는 문제와 밋션에 문제가 있어 전량 리콜 들어간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에서 생산되는 5톤트럭은 폭이 넓게나옵니다..-_- 반면 승용차는 아반떼보다 좁다는;;
그래도 전 메가트럭이 더좋은것 같네요..
아...저건 써스는 뭐 별다른 보완은 안했어요..뭐 정기화물차량처럼 똥짐 이빠이 때려적재할일도없고....짐이 안좋은것도 아니고 올 빠렛작업이라....일하는데 문제는 없습니다...그냥 그래요....편한짐들 적재하고 다니기는 좋은차에요....
끝번호 15라고 끝난것만 기억나는데....
운행하던중에 거의 천안까지 서행이였고 목천지나서 뚫리기시작할때 사정없이 칼질하고 쏘던차량아닌가요? 뒤에서봤을땐 탑이크길래 8톤인가 했는데 스치면서 보니 탑은 졸라크고 길고 대가리는 땅에 붙어서 다니는 이상한차..ㅎㅎ
청주지날때 저 정말 놀랬어요..1차선으로 비상등키고 막쏘면서 다 제끼고 추월하는거 몇번봤어요....화물차 그렇게 운전하는분 처음봤음다..ㅋ
청주지나선 아예 안보이는것같더군요..
뭐다른건모르겠는데 차잘나간다는건 제가 도로에서 봐도 느껴지더군요...
그렇다고 그렇게 운전하진마세요...사고나면 대형사고입니다...
항상안전운전하세요....
언제 또 지나면서 보이면 크랙션 울릴께요...
내부 대시보드 색이 파란색이었나?좀 맘에안들긴했는데....
성능은 괜찮았나보네요
히노는 배기량이 7500c였나 아무튼 배기량이 높았습니다. 260마력이지요.
일본내수에서 생산괴는 후소, 닛산디젤, 이스즈등 190마려부터 270마력까지
다양한 엔진라인업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