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갑자기 오늘 오전에 사고가 나게되어 여쭤볼게 많아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제가(소울) 신호 대기중에 서있는데 뒤에서 그렌져가 꽤 빠른속도로 돌진해 후미추돌을 한상태입니다.
처음 가해자는 차에서 내려서 와보지도않고 문자랑 전화만 계속 하면서 쳐다도 안보고있었구요
그래서 열받아서 한소리 했는데 그럼에도 딱히 미안한 기색은 별로 안보이더라구요, 솔직히 너무 화났습니다.
뒤에서 박아놓고 별 신경도 안쓰고 미안하다는 말도 한마디도 안하더라구요
(보험처리할건데 굳이 더 할말이 있나... 느낌)
현재 보험처리는 되었으며
자생한방병원에 오후에 진료를 보고 일단 1일차라 아직 잘 모르겠다고 말하고
근육통있는 부분들과 목과 어깨 통증이 있어서 그부분에 침만맞고 지금은 집에와있는 상태입니다.
시간이 지나니 뒷목부분에 점점 뻐근함과 불편함이 느껴져 내일 병원을 한번 더 가보려 하는데
오늘 진료보고 내일 입원하는것도 가능한건가요..?
또한
오늘 상대보험사 측에서 전손 처리가 날것같다며 수리비가 너무많이나와서 전손으로 처리하려고한다.
차는 지금 가격보니 250정도로 쳐줄수있을것같다
근데제가 최근에 저차를 팔려고 올려놨던 가격이 350~360 선이였는데 채팅이 많이 왔던 상태였었거든요
이부분은 250으로 인정못한다고 보험사 측에 말을 해두었는데 더 받을 방법은 없는건가요??
(일단 제가 보험은 들었으나, 자차는 안되어있는상태입니다.)
1월에도 잘잘못을 떠나 사고가 있었는데 깡으로 운전하고 다니시나? 그때도 자차없이 타고 다닌거?
그럼 신호대기하고 서있는데 뭐 순간이동이라도 했어야했나?
눈깔이라니 말이 좀 심하시네요...아니 근데 애초에 잘못을 안 하면 되는 거 아닌가요? 신고당할 짓거리를 안 하면 되는 거 아닙니까?
그리고 제가 크게 신고 하는 게 신호위반,횡단보도,주차 불법유턴 이런 수준인데.애초에 잘못을 안 하면 되는 거 아닌가요?? 불법을 안 저지르면 됩니다. 혹시님이 신고당할 행동을 하고 계신가요? 그리고 신고를 하는 이유는 제가 신고를 하는 이유는 불 필요한 사고를 줄이기 위해서 하는 거죠 신고당하면 한번이라도 신호위반을 안 하고 횡단보도에 주차를 하진 않겠죠?
그냥 자차 안 넣고 운전하냐고 여쭤봤는데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시네요. 운전하면서 자차는 기본 아닌가요...
무슨 자차 안 넣었냐고 물어 보는데 순간이동이니 뭐니 이상한 소리를 하세요.
잘잘못을 떠나 사고가 최근에 났는데도 혹시나 자차가 없다는 게 이해가 안되서 물어본겁니다.
뭐 딱히 조언해줄게 없네..
보험 가입 견적 가서 얼마 나오는지 보고 보험개발원도 찾아보세요
최소한 100이상은 아꼈을텐데.. 멀쩡한차 뒤에서 박아서 빡도는건맞는데 어차피 보험가액이기 때문에 왈가불가못하는디유~ 그나저나 한방병원에서 뭐주던가유? 다들 한방을 좋아하는듯? 가라고해서 간거라면.. 혹시 비뇨기과 가라고했으면 비뇨기과갔을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