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공업사 가서 메모리카드 빼와서 원본 영상 옮기게 돼서 블박 영상 다시 올려요... 다시 올려달라는 분이 계셔서
그리고 추가질문도 있는데
후미추돌로 제가 가해자인 건 당연히 알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10:0 사고인지 아님 상대방 과실이 1이라도 잡힐지? 그게 궁금합니다. 사실 결과야 보험사 마음대로겠지만 여러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서 여쭤봅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과실산정은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오늘 공업사 가서 메모리카드 빼와서 원본 영상 옮기게 돼서 블박 영상 다시 올려요... 다시 올려달라는 분이 계셔서
그리고 추가질문도 있는데
후미추돌로 제가 가해자인 건 당연히 알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10:0 사고인지 아님 상대방 과실이 1이라도 잡힐지? 그게 궁금합니다. 사실 결과야 보험사 마음대로겠지만 여러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서 여쭤봅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과실산정은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대인없이 100하자고 먼저 말하는게
낫지 않나여
추월을 왜 3차로로 하시지
60도로인데 얼마나 밟으시는 건지
앞차량이 3차로로 차로변경이 끝났다면
상대방이 가해자가 될상황일수는 있으나.
2차로에서 진행하던 차량이
차선변경중.
다시 2차로로 복귀..
즉 선행차량에 해당된다 생각이 듭니다
이사고는 결국 2차로에서 발생한
사고건이라 상대방이 미울수는 있지만
상대의 트집을 잡는거라면
방향 지시등 유무 외에는 없어보입니다.
뒷차의 추돌 사고로 보는게 맞을듯
과실은 글쎄요
블박이 100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대인없이 100하자고 먼저 말하는게
낫지 않나여
탑차가 와리가리 1 먹음
현자시네요.
와리가리는 백미러에는 안보였던게 뒷차가 우측으로 불법 추월하는걸 보고 복귀하려다 차가 흔들린거죠.
60도로를 과속 안했다면 브레이크만으로 사고는 피했을겆니다.
우측추월시도중 앞차가 제자리로 돌아간 죄?
순간 갓길 빠질라고 속도 급 줄인듯 함..
사고후 속도 보면 정차 수준임..
이렇게 빠른 속도로 우측으로 진로변경을 하면 선행차가 진로변경하려 할 때는 안보였다가 진로변경 시작하니 바로뒤에 빠른 속도로 갑자기 나타나게 되어 부딛히지 않으려 핸들을 조작하면 기우뚱하게 됩니다.
앞 차의 기우뚱도 블박차가 원인, 앞 차를 박은 것도 블박차! 저는 블박차 100이라고 생각합니다.
단, 앞 차의 방향지시등 조작 불이행이 과실에 영향이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왜냐면 방향지시등 조작하고 들어갔어도 같은 결과였을 것으로 보인다면 아무 의미 없기 때문입니다.
탑차도 차선변경중 님이 있는 것을 보고 차선을 변경중 다시 원복하는데...브레이크를 밟으며
원복을 한 것으로 보임...즉 앞차의 운전미숙이 사고의 원인이긴 하나...뒤에서 추돌한 경우
이유없는 급정지는 과실 3정도 물리게 되어 있습니다. 그 만큼 뒤에서 박는 경우 과실이
커집니다. 안전거리 미 확보 때문인데요...그래도 이 사고는 앞차가 상황을 이상하게 만들어서
과실이 좀 있을 듯 한데...이건 전문가한테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안전거리 확보할 수 있었던
상황도 아니고 앞에서 이상하게 진로를 방해한것으로 보이는 점등 이상한게 많습니다.
종합적으로 판단해 봐야 할것 같습니다. 전문가인 스스로닷컴(한문철변호사)에 문의해 보시고
후기 부탁 드립니다...정말 어려운 사고네요.
굉장하네. 방어운전이 운전미숙?
물론 속도를 계산해 보니 대충 100Km는 나오는 것 같습니다. 과속에 대한 부분은 12대 중과실로
추가 과실은 받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다만 탑차의 운전이 정상은 아닌것 같아서 말씀 드린겁니다.
원 차로로 들어 가는 것 까지는 이해함...그런데 거기서 정지를 해 버렸잖아요...
그럼 그 부분이 정상적인 운전 일까요?
제 기분은 앞차100주고 싶네요.
사고나는 지하로 들어가기 전 속도 보니 60도로라는데 이거 속도 보니 100 넘네요?
앞차가 느린게 아니라 정상이고, 속도 자체만 해도 9:1 에다가
비정상 회피도 과속으로 인한거면 뒷빵 100에 중과실 가해붙으시겠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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