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타호 시승해봤는데, 서버번은 어떨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에 거주하고있고,, 최근에 타호를 잠시 타볼 일이 있어서 운전해봤습니다. 평소 EQ900을 몰고 다니는 것처럼 구석 자리 기둥에 바짝 붙여서 주차해봤는데, 주차는 그럭저럭 잘 될 것 같더라고요. 주차장은 항상 가는곳만 가거나, 새로운곳은 사전에 확인하고 갑니다.
서버번(전장 약 5.7m)을 타볼까 고민 중인데, 혹시 서버번 급 사이즈 차량 운전하시는 분들께서는 주차나 운전에서 어떤 느낌이신지 궁금합니다. 주차가 불가능할 수준 일까요? 타호가 마지노선일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사이즈도 구형 주차칸에는 너무 타이트 합니다ㅠㅠ
서버번은 여유로운 3열과 넉넉한 트랑크 공간이 나오는게 장점이죠.
요즘 타호는 구형에 비해 3열 공간이 조금 여유롭기도 하구요.
사실 타호도 많이 안돌아다니긴하지요
에스컬 esv를 사고싶었으나
삼실 지하주차장 입구가 노답이라
시승하고 바로 포기했습니다
강남쪽 미팅있으면 주차장부터 찾구요
레저용이 아닌 일상용이면
Esv 쉽지 않습니다
지금도 옛날 주차장에는 주차할 생각
안합니다. 내릴수가 없어요
옆차한테 개민폐이기도 하고...
롱바디는
일반 주차공간 항상 많이 삐져나오구요
스토퍼에 뒷바퀴 걸려도
벽이나 후방 차량에 닿을수 있습니다
뒷축기준 리어를 확장해서
좁은 회전램프형 지하주차장은
식은땀 작렬입니다
일상용은 타호, 에컬, 익스페디션, 네비게이터
까지 인듯 싶습니다
서버밴 esv 의전 및 레저용
결론 ESV 사고 싶...
eq900이라서 당연히 기계 주차는 포기하고,, 주차 전에 주차장을 찾아보곤합니다.
타호는 강남에서 운행하기 어떠한가요? 그래도 탈 수 있는 수준인가요?
악명의 L7호텔도 앞에 긁겠다는 마음으로 붙여서
돌아가면 괜찮드라구요. 어라운드뷰도 있겠다 익숙해지면 다를게 없어요.
참고로 롱바디 아니면 가성비로가자
해서 타호샀는데 오히려 살짝 긁히거나
찍혀도 큰 심적 내상이 적???더라구요
제 성격탓일수도 있습니다
차 괜찮아요.개취
제가 알기로 타호 저속에서는 8기통이 아닌 4기통으로 전환한다고 들었는데, 8기통과 4기통 연비 체감이 좀 되시나요? 당연히 타호가 eq보다 연비 안좋겠지만 궁금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