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는 차알못 리뷰같네요 물론 사람마다 중점적으로 보는 부분은 다를 수 있는걸 인정합니다
520i를 2년동안타고 처분했는데 타는내내 모든부분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차는 숫자가 다가 아니구나 처음으로 느끼게 해준차고 전체적인 밸런스가 정말 좋았습니다.
엔진 셰시 미션의 조화가 좋기때문에 바로 그전 타던차가 A45 AMG였음에도 주행하면서 답답하다고 느낀적은 없고, 엔진 회전이 매끄럽고 변속이 좋아서 운전하면서 기분이 좋고 오히려 재밌다고 느낀적도 많습니다.
물론 출력이 낮은건 어쩔수 없어서 고속영역 약 160km이상 올라가면 그 이상 속도로 올라가는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고 답답합니다. 다만 실용영역에서는 한번도 굼뜨다고 느낀적은 없네요 특히 zf8단 미션은 정말 똑똑합니다
저 분은 스포츠카를 기대 하신 것 같은데, 차량 고객 타겟층이나 성격을 고려했을때 잘만들어진 차는 맞습니다 장진택기자님이나 다른 리뷰어분들도 530i보다 520i가 더 밸런스가 좋은 것 같다는 말도 많이했구요
과거 2.0이면 9~10초였지만 그나아 요즘 2.0은 터보라도 달고나와 8초 나오는 거임.
자연흡기 2.0은 답 없슴.
530i는 타야
떵츠 9쩐받고 열선하나없는 기본적인 기능도 없는 최꼬의 프리니엄떵츠님 할소리는 아니쪄
아놔 미치겠따 ㅋㅋㅋㅋ
과거 2.0이면 9~10초였지만 그나아 요즘 2.0은 터보라도 달고나와 8초 나오는 거임.
자연흡기 2.0은 답 없슴.
마력은 낮아도 토크가 30이상 이라서
국산 자흡 2.5나 3.0보다는 출력이
낮게 느껴 지지는 않음.
악설 밟아도 우웅거리고 안나간다.
고속에서 붕붕 뜬다.
ㅎㄷㄷ
타는 사람들은 만족하던데요
전 30 40 다 유지했었지만
일상생활에선 별차이없고
170이상 고속영역에서 차이나더라고요
30은 풀악셀쳐야 되는데 40은 풀안처도
넉넉한 정도?
530i는 타야
근데 비머 카페에 실차주들조차도 고속도로에서 120만 넘으면 무리하는 느낌 든다고 얘기하는 사람 많음ㅠㅠ 차 크기를 생각해야지 밥통아ㅠㅠ
520i를 2년동안타고 처분했는데 타는내내 모든부분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차는 숫자가 다가 아니구나 처음으로 느끼게 해준차고 전체적인 밸런스가 정말 좋았습니다.
엔진 셰시 미션의 조화가 좋기때문에 바로 그전 타던차가 A45 AMG였음에도 주행하면서 답답하다고 느낀적은 없고, 엔진 회전이 매끄럽고 변속이 좋아서 운전하면서 기분이 좋고 오히려 재밌다고 느낀적도 많습니다.
물론 출력이 낮은건 어쩔수 없어서 고속영역 약 160km이상 올라가면 그 이상 속도로 올라가는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고 답답합니다. 다만 실용영역에서는 한번도 굼뜨다고 느낀적은 없네요 특히 zf8단 미션은 정말 똑똑합니다
저 분은 스포츠카를 기대 하신 것 같은데, 차량 고객 타겟층이나 성격을 고려했을때 잘만들어진 차는 맞습니다 장진택기자님이나 다른 리뷰어분들도 530i보다 520i가 더 밸런스가 좋은 것 같다는 말도 많이했구요
그래도 명세기 bmw 인데 고속도로 1차로에서 그랜저 k8 국산 전륜 따리한테 똥꼬 따이는 차를 어케타노...
엔진 미션 궁합이 좋니 어쩌니 하는데...와이프 소나타 .6터보도 전륜8단 미션인데 궁합 좋고 시원하이 잘나감..
20i 실제로 타보면 딱 소나타 .6t랑 비슷하거나 차가 무거워서 더 안나가는 느낌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