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20년식 4만5천키로
K7프리미어 2.5 타고 있습니다
아버지가 차바꾸실 생각하시던데
제차팔고 거 가져오는게 나을까요?
15년12월등록
F바디 페리 5GT 30d
12만키로(무사고)
(썬루프버튼 작동안됨)
의견 부탁드립니다
현재 20년식 4만5천키로
K7프리미어 2.5 타고 있습니다
아버지가 차바꾸실 생각하시던데
제차팔고 거 가져오는게 나을까요?
15년12월등록
F바디 페리 5GT 30d
12만키로(무사고)
(썬루프버튼 작동안됨)
의견 부탁드립니다
엔진수리 싹 했으면 나쁘지 않음요.
그엔진 돈 많이.드갑니다
누유는 기본이고 관리.잘 안되었으면 체인.늘어짐으로 소리납니다.
체인 겨환하려면 엔진 내려야하는데.체소 삼백
필터하우징 냉각수커넥터 등등 수리했으면 굳
아 뒤 디퍼도 잘나감요
요크쪽 마모가 있는데 이게 통으로 교환 해야하는데.신품가 3백인가 4백인가 ㄷㄷ
하체쪽 텐션스트럿 컨트롤암 잘나감
엔진마운트 등등
일단 중고 가져오시면 수리비로 엄청 쓰실수도...
중고차 보증보험 있으면 개안은데 이게 또 문제가 많아서
또있다 엑스드라이브 종특 앞쪽 프로펠라 샤프트 잘깨짐
문제는 주행중 깨지면 샤프트가 오일팬 쳐서 깨짐
수리비용 상상 그이상 ㄷㄷㄷ
샤프트 신품 부품가만 이백만..
아 또또
뒷쇼바 에어쇼바 일거에요
고거 잘터짐 ㄷㄷㄷ
에프터 있어서 큰 금액은 안들어감
좌우 육칠십?
또또또또또
헤드카바 누유
아 고질이에요 이거 아주 ㄷㄷ
웃긴건 가스켓에서 새는게 아니고 세퍼레이터쪽 자체에서 샘
신품 앗세이교환 에프터 무조건 하자남
부품가 육십얼마 ㄷㄷ
정말 감사하게도 긴 고견 남겨주신 회원님 계신데 5gt 유지 까다로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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