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EGR리콜 떠서 bmw 송도 바바리안모터스로 오전11시로 예약하고
직접가려고했습니다 ㅜㅜ
근데 전화오더니 11시에 예약하면 반나절이상 걸려서 당일에 못받을 수 있으니까
오전 9시쯤 올 수 있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오전 9시쯤가면 출근시간이랑 겹쳐서 난감해하니까 딜리버리서비스 얘기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겠다하고 9시 딜리버리서비스로 예약했습니다.
당연히 9시 예약이라 당일에 차를 가져다줄줄알았는데,
이전 리콜도 안되어있어서 다음날 가져다준다했습니다.
다음날 오전에 차량 출고되서 다시 탁송기사님이 가져다주셨는데,
여기서부터 문제인것은..!!!
블랙박스가 켜지지도 않아서 당황스러웠습니다.
탁송기사님에게 연락해서 물어보니,
블랙박스는 모르겠고 하이패스가 첫번째는 결제가 됐는데,
두번째때는 하이패스가 안되서 본인이 돈을 내셨다고 하네요.
차키 주실때는 아무말 없으셨는데,
제가 전화해서 블랙박스에 대해 물어보니까 그제야 하이패스에 대한 얘기를 하시더라구요;;
바로 BMW 송도 바바리안모터스에 전화해서 얘기했더니
10분뒤에 담당 어드바이져라면서 전화가 오더라구요.
블랙박스가 아예 안켜지고, 탁송기사님이랑 통화했더니
하이패스도 안된다고 하셨다.
왜그런거냐 라고 하니까
EGR 리콜이랑은 다른 부분이기때문에 블랙박스쪽은 건들지도 않았다
끄지도 켜지도 않았다. 건드리지도 않았다.
업체가보셔라
라고 하는겁니다;;;;;;;;;;
저는 이런 담당 엔지니어 태도가 너무 당황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아..그럼 탁송기사님이 만진거냐 라고하니까
모르겠다며, 블랙박스가 정품도 아니기때문에 여튼 알아서 하랍니다;;
그래서 이런경우가 없었냐고 물어보니까
없었답니다..;;;;;;;;;;;;;;;ㅠㅠ
이런 경우는 처음인데
배째라는 식으로 본인들은 모른다고 얘기하니.. 정말 황당하네요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차알못이라 도움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