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좁은 땅덩어리에 엄청난 차량의 수 자체가 모순이지요.
속도는 줄여야 하는게 분명 맞습니다. 70과 50의 사이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고 사는지 잘 모르시죠?
지금부터라도 교통법규 싹 바꿔서 사고를 줄이는게 우선이라 생각해요.
신호없는 건널목에 사람이 보이면 멈추는 차량 얼마나 있던가요? 공단에서 조사해도 30프로 미만입니다.
그 30프로 중 택시들이 70프로ㅠㅠ
@거제도이불 그러니까 예를 들어 말씀하신 그런 것들을 단속강화하거나 관련 법규를 정비하면 되는데 돈이 많이 들어가고 단속이 애매하니 속도만 줄이면 된다는 유럽을 핑계로 탁상행정만 한다는 것입니다. 속도와 돈 이런 숫자의 조절로 국민들을 계도하는 정책은 제발 좀 버리고 좀 참신한 정책수단을 바랄 뿐 입니다. 이런 숫자로 장난치는 정책은 전문가가 아니라 그 누구도 할 수 있는겁니다. 속도 줄이고 벌금이나 과태료 올리면 당연히 사고율이 줄겠지요. 어린애들도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제발 좀 교통전문가답게 양질의 정책작품이 나오길 바랍니다.
옛날 기능시험 보는 기분,,,운전자 피로도는 어쩔,,? 집중도는 운전 내내 남아도나,,? 집중력 저하에 따른 사고는,,,? 시내에서 1시간 운전하면 쉴 공간이라도 있나? 차보다 빠른 배달 오토바이들과 추돌 사고는? 사실 신경 안쓰고 엑셀 좀 밟으면 50 금방 넘어가고,,요즘 50지역 많아져서 안 오던 졸음이 오긴함,,,시비도 좀 많아지기도 하고,,이제 좀 피곤하면 그냥 액셀 안밟고 1단 이나 D만 두고 가도 안전운전이라 이거지? 오키 접수,,
나라 탁상행정의 끝을 보는듯
시골길에선 뒤차가 다가오면 양보할수 있는공간 나오면 잠깐 서서 뒤차보내고 규정속도로 운행합니다.
속도는 줄여야 하는게 분명 맞습니다. 70과 50의 사이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고 사는지 잘 모르시죠?
지금부터라도 교통법규 싹 바꿔서 사고를 줄이는게 우선이라 생각해요.
신호없는 건널목에 사람이 보이면 멈추는 차량 얼마나 있던가요? 공단에서 조사해도 30프로 미만입니다.
그 30프로 중 택시들이 70프로ㅠㅠ
사람이 우선인 나라가 되어야지요.
부끄러운지 압시다.
제발 좀 교통전문가답게 양질의 정책작품이 나오길 바랍니다.
그누구도 님에게 무어라말못합니다!!..
그리고,와 30.50에 흥분들하시는지가 참궁금.
운전중 휴대폰금지
흡연시 꽁초및재털이투기금지
방향지시등 점등
안전거리
전조등 온오프.등등
많은 규정들이 있는데 그런것들은 여과없이 하찮게 생각들하시는데 왜 속도에 그리 민감들하시나요??
그냥 편하게 다니세요..다만 최고속도 하향됐으니 조금더 속도에 신경쓰고 다니면 되는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