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현기차들 브레이크 보면 거의가 1p
신기하다 브레이크가 밀리는게 느껴 지는데
현빠들은 겁나 잘 선단다 이게 말이야 방구야
현기차 타보고 말하는 거고 현기차 브레이크 제동력
현기차 뒤 따라가며 수백미터 전방에서 브레이크 잡는거 여러번 보고 하는 말임
아니면 똥이야 그러면서 브레이크 패드 타령
햐 브레이크 패드를 갈면 블라 블라 어쩌고
브레이크 분진 가루가 날리네 마네 어쩌고
프리미엄 패드 쓰면서도 브레이크 분진 가루 그렇게
안나오는데 개소리 망발을 하네
각설 하고 하나 궁금 한게 있는데
현기차는 bas들어가 있음??
아무튼 대단한 현기빠들 말대로 라면 현기차 구입후
브레이크 밀려서 사제로 튜닝 하는 사람들은
심심해서 하는 건가
여기서 이럼 또 지껄이는 소리가
달리는 차니 얼마나 내달리면 튜닝했니 마니
순정차인데 허허허허
아무튼 현기 빠들 빨아 주는 수준은 기가 질린다
써킷에서 몰듯이 도로에서 다니나..?
그건 운전습관 때문
자~~~~차없는 안전한 도로에서 40~50키로로
달리다 왼발로 브렉 살짝 밟아봐요
제동 성능이 어떤지 식껍 할껍니다
댓글에 양발 운전이니 이딴글 다는데
내가한말 요점을 모르는듯
계속 오른 발로만 악셀 브레이크 밟으니 감을 잃었다는거임
왼발로 브렉 함 밟아보고 댓글 달길
그냥 확서 미친듯이 ㅋㅋ
그게 당신차 제동력이야~~~
뽀삐도 가끔 밀려서 식껍한다 캅미데 +_+
차 안타본 애들이 빠는거라 생각되요.. 여러대 타본사람들은 한번 브레이크 밟아보면 바로 느끼죠
써킷에서 몰듯이 도로에서 다니나..?
A5, A6는 그래도 한동안 몰아봤고 C43은 지인차 함씩 몰아보는디.. 뭐 얼마나 비싼걸 타야 브레이크 잡히는차라고 하나요?
보배에 이런사람 많겠지만, 차좋아해서 별별차 기회되면 다 타봅니다. ㅈ구형모닝부터 유지비최고라는 엑센트디젤, 똥쿠스, 각종수입차들.. 비싼거 타믄 좋긴한데 일상주행용으론 뭘타도 문제가 없었음.
그게 밀려서 위험하다싶으면 당장 면허반납하고 버스타고다니길. 밀리는게 아니고 본인 반응속도가 너무느리거나 미친놈처럼 운전한단 생각을 하는게 맞는듯...
우리나라 지형 특성상 2p 4p필요없음
써킷이면 몰라도
저도 읽어 보고싶어요
그건 운전습관 때문
자~~~~차없는 안전한 도로에서 40~50키로로
달리다 왼발로 브렉 살짝 밟아봐요
제동 성능이 어떤지 식껍 할껍니다
댓글에 양발 운전이니 이딴글 다는데
내가한말 요점을 모르는듯
계속 오른 발로만 악셀 브레이크 밟으니 감을 잃었다는거임
왼발로 브렉 함 밟아보고 댓글 달길
그냥 확서 미친듯이 ㅋㅋ
그게 당신차 제동력이야~~~
일단 해보기나 해요
아~~내차 브렉이 잘 잡히는구나 알꺼임
왼발이라뇨?
브레이크 튜닝 안한 순정차량인데 급브레이크 밟으면 abs개입해서 드득끼익 이런소리나면서 멈춰지길래 브레이크자체는 문제없고 타이어가 밀리냐 안밀리냐가 중요하구나 생각했는데
만약 저같은상황에서 뭐 4p 6p 업글해서 브레이크밟으면 뭐가달라지나요?? 타이어 락 걸려서 abs개입하고 끼익 하는 상황이 좀더 빨리오는건가요??
뭐 잘 멈추는 브레이크를 가진차를 못타본건지 평소에 다닐때 부족하다고 못느껴서 댓글남겨봅니다.
고성능 차 타본건 cls63amg타본게 전부네요 비싼거 타본건 파나메라 디젤 페리모델 타봤습니다
한개의 물호스에서 가닥을 두개로 나뉘었을때 떨어지는 수압의 원리와 같음 배력압력은 동일하게 밀어주지만 원웨이와 투웨이는 결국 압력분배차이만 날뿐 밀폐라인 최종 목적도달 압력은 같기때문에 순정 원피 투피 차이를 말하는 등신들이 웃길뿐 하이드로우 부스트탱크 튜닝한 차들의 원투쓰리포피 차이 얘기하는것도 아니고 순정 원투피 차이가지고 쳐싸우고들있네
ㅋㅋㅋ 수입이건 국산차건.. 만도 4P 튜닝한 차들...
전부 현기에 들어가는 만도 4p 브레이크인건 아나??
동호회 가서나 실컷 떠드시고 여기선 교통사고, 블박 영상이나 올리시길.
가끔 4명 타면 약간 밀리는 느낌 있어요..
전 2P , 후 1P 차량 입니다..
제 하체가 부실 한가?
아반떼 , 소나타 까지는 2P 그 이상은 2통이 넘어가면 4P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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