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은 글쓴이가
팬션에갔는데 풀장에 강아지가 있어서 기분이나빳다고한글이였고 댓글에 어느분이 상호를 노출했습니다. 그래서 원글쓴이는 글을 삭제한거같은데
다른분이 저격으로 저기는 애완견 동반입장이가능한 팬션인데 왜 글삭하고 튀었냐고 하였습니다.(현재 베스트글올라가있음)
허나 제가 찾아본결과
최근 팬션의 규정이 변경되어 애완견 풀장입장이 불가능하게되어서 원글 쓰신분의 말이 맞는거같습니다.
저는 최초 글쓴이와 아무상관없고 그저 저격이들어왔길래 다시한번 제가 확인차 찾아보고 올리는거뿐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격글 쓰신분 글이 사라졌네요?
최초글쓰신분이 글삭했다고 뭐라 하셨는데 본인도 글삭하신건가요??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다른분들도 볼수있도록
공지에 분명히 써있네요 풀장에 애견 입수 불가라고
개 데리고온 분도 동반팬션이니 당연히 가능하다고 생각이 들 수 있고....
글을 올리신분은 애견동반팬션인지 확인을 못한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팬션주인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
아예 개도 수영장 사용 못하게하던가... 아님 동반입수가능하게 하던가..
글에 올라와있는 펜션을 애견전용펜션으로 운영했던 전 운영자입니다~
운영자가 바뀌고 어떤일이 어떻게 있었는지는 모르겠으나 최초 글에 올라와있던 사진은 저희가 운영할때 리뷰로 올라온 단골손님 강아지가 수영하는 사진입니다.
6월23일까지 애견펜션으로 운영하였고 수영장 또한 애견수영장이었습니다~
7월부터는 어떻게 운영됐는지 모르겠지만 글에 올라온 사진들은 저희가 운영중일때의 사진으로, 최초 올리신분이 직접찍은 사진이 아닌 리뷰사진을 도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남의 사진을 도용하면서까지 왜 그런 글을 올렸는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않네요..
사진 속 강아지와 그 강아지의 견주분은 욕을 먹으며 논란이 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작성하신분은 사과해주셨으면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