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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여유로운삶 24.05.07 10:24 답글 신고
    82만건 10명... 1인평균 82,000건
    뭐하는 녀석이지...
  • 레벨 중령 1 깔롱쟁이롱 24.05.07 10:31 답글 신고
    정신병자죠

    매가 약인디
  • 레벨 중장 2푸돌8 24.05.07 15:59 답글 신고
    ㅎㄷㄷㄷㄷ
  • 레벨 대령 3 소울훼미리 24.05.23 22:13 답글 신고
    이걸 믿나요?
    기레기가 또 숫자 가지고 장난친 겁니다.
    1년에 82만건 10명, 1인 평균 82000건,
    1인당, 하루에, 224.6건의 민원을 올렸다는 것인데..... 미친 것들

    악성 민원인들 있기는 하겠지만, 일반적으로 거의 없습니다.
    민원을 넣는다는건,
    대부분 불합리하고 불편하고, 억울하고 사연이 있어 넣는것이고,
    거의 대부분이 1회성인 사람들은 거의 없죠.
    이렇게든, 저렇게든, 다 해보고 개선되지 않으니까, 그제서야 넣는거죠.
    다들 그러지 않나요?
    뭔 또라이가 쓸데없이 없는 시간 쪼개가며,
    가짜 악성 민원을 하루에 224.6건이나 올립니까?

    여기서 악성이라는건
    솔까, 개인 단독민원이라 볼 수 있을까요?
    담당 공무원이 개인 하나 감당 못해서 그렇게 슬픈 결정을 내릴까요?
    상식적으로 아마 복합적일 겁니다. 크든, 작든, 권력이 개입되어 있을겁니다.

    다시 일반민원으로 돌아와서,
    실제로는 민원처리 않하는 공무원들이 대부분입니다.
    대부분 복지부동해서, 민원인들이 답답함에 항의하는게 대부분입니다.
    직접 겪어보면 압니다.

    민원인들, 대부분 초면이고, 부탁하는 것이기 때문에, 함부로 않합니다. 못합니다.
    그런데, 시간이 흘러서, 증거를 대고, 사진을 대고, 영상을 보여줘도 일을 않한다면 열받죠.
    말도 않되는, 세금 얘기도 나오고... 오죽하면 그러하겠습니까?

    민원진행 확인하면, 그 기록조차 보관 않하고 폐기합니다.
    전에 민원 넣었지 않았냐 물어보면, 기록이 아예 없습니다.
    민원책임 문제를 회피하기 위하여, 민원기록을 삭제한 것이 아닌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웃긴건, 수년동안 민원 넣어도 처리 않하던 공무원들이
    열일하는 하부조직 직원의 중재로 힘들게 민원이 처리될 쯤 되니까,
    어그제 역민원 들어왔다고 하면서, 민원처리를 방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 역민원!
    수년을 넣어도 복지부동하던 공무원들이
    어떻게 바로(몇일 이내에) 진행될 수 있었을까요?
    이러니 그들과 조직을 믿을수 없죠.

    민원 담당 사람들, 물론 힘든 부분도 있겠죠. 이해합니다.
    하지만 일반 민원인들의 심정도 어느정도 헤아려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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