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8 V10 시승기!!
지금부터 R8 V10 시승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아이언맨차로 인기가 더해진 알팔!!
저는 전부터 R8 정확한 시승기를 보고자 하였지만
여태껏 정확한 포스팅이 없어 지금부터 제가 디테일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전 R8 V8 소유하였구요 그차에 대한 밸런스는 만점이상 주었던 상황
V10 어떤 기술적인 면으로 발전하였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차량은???
V10 !!두둥!!ㅎㅎ
뒤라인의 디퓨져와 머플러 그리고 휠을 보고 우린 V10 모델을 알수있었습니다!!
V10 비해 많이 뚱뚱해진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용??
앞에 그릴여깃 크롬으로디자인화 되었습니다
디퓨져 역시 진화하였구요
V8 비해 포스감은 두배 이상이네요 ^^
앞에 그릴여깃 크롬으로디자인화 되었습니다
디퓨져 역시 진화하였구요
V8 비해 포스감은 두배 이상이네요 ^^
오늘 제가 갈곳은 바로 안산 서킷!!
그렇습니다 탑 기어 소개되는 트랙을 이동할것인데요~
설레이는 마음으로 도어를 열어봅니다!!
바라보고 있습니다 !!
어린강이지가 아무것도 모른채 꼬를 흔들면서 즐거워하는 제모습^^
제일먼저 계기판이 눈에 들어오네요 무시무시한!!
출력을 자랑하는 R8 V10 525마력과 최대토크 54.1 아~~
기대해 보겠습니다 ^^*
핸들은??? 역시나 무겁네요 ㅠㅠ
정말 데일리카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R8 은 ONLY 세컨카 입니다
일단 20분이상 운행하면 매우 불편한차량입니다!!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를 베이스로 하여 같은 미션 엔진을 쓰고있어
LP560 차량보다 제로백 0.1 늦은 3.9초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래전 LP560 이틀정도 운행하였던 기억이 있어 그기억으로 이녀석을 평가하고자 합니다
저랑 잘 어울리나요??ㅎㅎ
자~!!! 주행성능을 알아보기 위해!!
장소를 이동하겠습니다!! ㅎㅎ
아우디R8 V10
이녀석에게 알맞는 곳으로!! ㅎㅎ
자~ 이제~ 출발!!
R8 실내디자인은 10점만점에 9점 일정도로 신경을 많이 쓴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ㅎㅎ
서킷장에 들어와 정확히 이녀석을 알아내기위해 극한의 한계점까지 끌어내고 있습니다~^^
타이어 많이 아팠어용 ㅠㅠ
수동운전을 위해 스포드 모드를 눌러보았습니다
재미있는게 스포드 모드 누르기전 기어변속 타이밍은 좀 답답할 정도였습니다
마치... 차가 차를 제어한다는 느낌이랄까요??
스포드모드를 누르고 테스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르릉 ~~~~~~~~~~~~~~ㅎㅎ
F430 F1 기어와 스피드감이 맞먹을정도로 빨라집니다
이럴수가....
정말 R8은 그냥 차에 타시면 스포드 모드를 누르고 타셔야 하는 차량 입니다
차량의 아쉬웠던 점이 이 스위치 하나로 제가 가지고 있는
R8 상식 을 엎을 정도 이니깐요~
생각없이 조져봅니다 부앙앙~~
변속타이밍 넘 마음에 들구요
코너 아무생각없이 돌아버린답니다 ㅎㅎㅎ
따라올테면 따라와바~~~ㅎㅎ
커브!! 역시 놀라운 코너링을 자랑하고 잇네요!!ㅎㅎ
풀타임4륜구동 콰트로의 힘인가!! 코너의 안정감 놀랍습니다!!
롤링이라고는 찿아볼수가 없습니다 ㅠㅠ
한폭의 영화속 주인공이 된듯한 느낌을 주는 알팔!!ㅎㅎ
잘어울리나요??ㅎㅎ 제심장은 마구마구!!
요동치고 있습니다!!
이유는 이날 900마력 포르쉐 PDK 터보가 뒤에 따라붙었기 때문입니다
결과는 비슷하네요~
추월구간도 수월하지도 않으니 R8 가지고 충분히 재미있게 뒤지지 않고
6바퀴정도 돌았습니다^^*
대략 6바퀴쯤 테스트를 하였는데
왜 핸들을 놓고 싶지 않은걸까요???
차도좀 쉬어야 하지만 저는 아직 더 달릴수 있는데 ㅠㅠ
순정 오디오 미디어 입니다... ^^
훔... 어떻게 설명하지??
그냥 기본형 올인원 타입입니다 (네비 안됨)
사운드 ....음...
할말이 없네요....
슈퍼카 명성에 알맞는 사운드로 탈바꿈 시켜야 겠네요...ㅎㅎ
살려달라고 제게 애원하는듯 하네용
이녀석을 빠른시간내에 살려주어야 겠습니다!!ㅎㅎ
가격이 얼마짜린데...
이럴수가...ㅠ.ㅠ
보고계신 곳은 뱅앤롤립슨 시스템입니다!!
제가 주로드는 볼륨으로 음악을 들으면 디스토션(부밍/클리핑) 최악의 상황
소리의 디테일은 찿을수없고 심지어 포커스마져 어디인지 모르겠습니다
간혹 뱅앤올립슨 시스템 좋다고 하시는분들 꼐시는데요
축복받으신겁니다 ㅠㅠ
제귀때기가 황금귀때기 인가봐요 -_-;;
R8 콰트로...
정말 많도 많고 궁금증도 많은...
전 아우디 전시리즈를 타보면서 콰트로의 참맛은~
R8 그리고 A5 느낄수 있었습니다~
아우디 R8 V10 룸미러 나침판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ㅎㅎ
방향을 잃어버릴 일이 없군요~~ㅎㅎ
더욱이 이녀석은... 자동이 아닌??
수동입니다 !!
진심!!
레알!!
이것이야 말로 버켓시트의 진리이죠~^^
시트역시 코너시 몸을 확잡아주네용
내 몸을 감싸는듯 장착로봇 옷을 입은 듯한 느낌이 드네요~~ㅎㅎ
하지만 장시간 운전하시면 역시 불편해요~
암튼... 이쁘면
잃는것도 있다는 가르침을 저희에게 주고 있네요 ㅎㅎㅎ
도어는 리얼카본으로 부분적으로 입혀져 있습니다
저는 글세요 개인적으로 카본을 좋아하는 성격이라 퀄리티가 마음에 듭니다^^
아우디 R8 V10 가솔린 직분사 FSI엔진!!ㅎㅎ
V자형으로 기울여져 있습니다
V10은 민자인데요
이녀석은 볼륨감을 가지고 태어났으며 10기통이라는 네임이 붙었습니다!!
5204CC 최대토크 54.1
525마력!!엄청난 힘을 뿜어내죠!!ㅎㅎ
무시무시한 녀석입니다!!ㅎㅎ
전 개인적으로 세차를 싫어합니다!!
하지만 이녀석은 딱아줘야 해요 ㅠㅠ
이유는.. 시선을 너무 많이 받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세차를 싫어합니다!!
하지만 이녀석은 딱아줘야 해요 ㅠㅠ
이유는.. 시선을 너무 많이 받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기름이 다떨어져 기름도 넣어주고~~
요즘 고급휘발유가 드럽게 비싸 저는 반포 GS 칼텍스를 간답니다 ㅎㅎ
저는 차를 사서 튜닝을 안하고도 충분히 그 스케일을
만끽할수 있는 차량이라 판단됩니다
미드쉽엔진 경험하면서
오래전 AMG 슈퍼차져를 올려 온니 드래그만 열창했던 저로서도
R8 V10 만나면서 운전의 진솔한 재미를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실제 연비에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시내주행 적당히 5K
고속주행 적당히 6K
정도로 정보를 드리고 싶네요^^*
이상 아우디 R8 V10시승기
대한민우 였습니다 ㅎㅎ
http://xn--hy1b07tgqb52gs2av68a.com/60175355586
네이버 블러그 놀러오세요^^
점수좀 팍팍 주세용 ㅠㅠ
잘봤습니다.....10점갑니다...
잘봤습니다...
언제함 타보나...ㅋㅋ 알파리이기에 10점쏘고갑니다...
젊은 나이에 능력 부럽습니다.
안전운전하세요..
주행에 관한 내용이 조금 더 많았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_+
잘 봤습니다~
추천ㅎㅎ
사운드는 어느정도길레 그러신지 ㅎㅎ?
봉고차 사운드보다 좋으면 저는 다 좋은데 ㅎㅎ;; ㅠ_ㅠ...
열시미 살아야긋네 ㅠㅠOTL...
근데 핸들 놓고싶지 않다는것도 인정 ㅋㅋㅋ
언제가는 저도 이 차의 주인이 꼭 되고 싶습니다.
아우디 네개의 동그라미 너무 가지고 싶습니다.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