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레블 500, 20년 11월식이고 8천km정도 주행 했고, 전차주가 5,600km 7개월 정도 탔고, 제가 21년 6월부터 1년여동안 2천km 탔는데 올2월부터 누유가 있어서 6개월동안 혼다 동대구 센터쪽 두세번 갔고, 대구 수성점 두번 가서 워터펌프 오링교환 후 다시 일주일정도 뒀는데 집에와서 며칠만에 다시 누유가 ㅠ
생업도 있고, 요즘은 날도 덥고, 비오는데 우의입고 갔는데도 성과가 없었네요. 5번 방문, 10일정도 입고 했는데 아직도 끝나지 않은게 더 걱정이네요.
그리고 어제 혼다모터사이클 고객센터 글남겨서 전화 받았는데 다시 딜러점 통화하라고 하네요.
오일 누유인데 5번 방문 했는데 못잡았다고 하니 다시 가라고 하고, 그럼 환불은 가능하냐고 하니 샀던 대리점에 연락 해보라고 하고, 다시또 5번 방문 했는데 안됐고, 또 가야 합니까? 써비스센터 연락 하라고. ㅠ
소비자보호원 이런데 연락해도 되느냐 하니, 소비자 권리이니 하고 싶으면 하라고 하네요. 본사에서 그낭 우리가 딜러점에 연락해서 잘봐주라 하겠다. 이런말 정도만 해줬음 했는데..
그런것도 일절 없네요. 팔면 끝인건지..
차 써비스는 이정도는 아닐텐데.
해주기 싫은건지 귀찮은건지, 해줄 실력이 안되는건지.
제 차 뒤에 있는 노재팬 스티커 입니다.
바이크는 선택지가 없었네요.
제가 산건 21년 6월 였습니다.
게다가 대구 ㅋㅋㅋㅋㅋㅋ
본인중심으루 움직여야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