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는 회원입니다.
2014년 11월에 볼보460 25t 카고차량 출고한 친구가 온도게이지 때문에 불안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하여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부동액 온도게이지와 엔진오일 온도게이지가 위 사진처럼 레드존 근접까지 올라가는데 이상이 없는건가요?
보통 국산차량은 온도게이지가 중간쯤 위치하고 있는데 비해 과열된 것 처럼 레드존에 너무 근접해있고 엔진오일은 경고등도 가끔 들어온다고 하네요.
서비스 센터에서도 이해하기 쉬운 답변은 안해주고 그냥 타는데 이상없다는 답변만 하니 운행중 고장이라도 날것같은 불안감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에 조언좀 구하고자 올립니다.
그리고 파워텍 380은 엔진이 과열됬을때(썸머스타트 고장났을때) 악셀을 밟아도 차가 안나간다는 증상(엔진과열 방지)이 있다는데 볼보의 경우는 어떤지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회원님들 모두 더운날씨에 안전운전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참고로 540요
엔진오일이 130~140 왔다갔다 할때 혹시 부동액 게이지 눈금은 어느정도였는지, 그리고 엔진오일 경고등이 켜졌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13년 4월 540 덤프 소지 했다가 요번에 시집 보냈습니다.
일단 제 차도 볼보 후리 쓰고 가다가 엑셀 밞으면 멍통이 되서
볼보 입고 했더니...
오류 코드가 없다고 해서 개 꼬장 본사 지랄 하고 그랬더니 올 수리 했는데도 못 잡아서 그냥 시집 보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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