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쿱과 젠쿱의 배틀모드 ㅎㅎㅎ
30~40마력이 이렇게나 아쉬울줄이야 T.T;
뒷따라가는자는 항상 패널티를 안고달리는 기분이네요
뒷부분은 Mcoupe와의 가벼운 배틀모드~
동영상속의 Mcoupe는 1300kg대에 340마력 e46M3 심장을 이식해서
상당히 경쾌합니다
젠쿱과 젠쿱의 배틀모드 ㅎㅎㅎ
30~40마력이 이렇게나 아쉬울줄이야 T.T;
뒷따라가는자는 항상 패널티를 안고달리는 기분이네요
뒷부분은 Mcoupe와의 가벼운 배틀모드~
동영상속의 Mcoupe는 1300kg대에 340마력 e46M3 심장을 이식해서
상당히 경쾌합니다
참 억울하죠. ㅎㅎㅎㅎ 잘 봤습니다^^
뒤따라가다보면 브레이크를 훨씬 여유를 가지고 밟아야하다보니..
그래도 자동차 생산국이라 불리는 한국에서 말이죠
물론 빠른차와 느린차가 있지만 다른 차량도 충분히 모터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윗분은 과연 서킷한번이라도 달려보셨는지 궁금하군요
교육받고 라이센스비 내면 하루만에 발급가능합니다
전륜구동으로 용인에서 뒤가 안돌아줘서 참 짜즈났었는데..ㅋㅋㅋ 그나저나,
엠쿱 싸운드 조오타~! ㅋㅋ
얼마든지 뒤가 돌아주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버스티어때문에 운전을 못할 정도로 만들 수도 있구요. ㅎㅎ
클릭이나 폴쿱 원메이크전 선수들은 대부분 강한 오버스티어 세팅으로 탑니다.^^
전륜 경기차들은 대부분 그렇게 되어 있죠.
락디프를 넣고, 후륜에 똥타이어 박아넣습니다..
코너 진입후 핸들 이빠이 감고 악셀 풀로 땡기면 오버 장난아니게 납니다..ㅋㅋㅋㅋ
서킷에 있는 돌 같은게 많이 튄다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 않는 라인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실 혼자달리는건 좀더 봐줄만한데, 배틀모드로 붙으니 앞차라인에 제가 많이 동요가 되더라구요
라인을 바꾸면서 테스트해보려면 정해진라인을 정말 한계로 잘 탈 수 있어야 가능할텐데
아직은 연습이 좀더 필요할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