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기사에 댓글을 쓰면 내 블로그에도 연동되어 글이 남겨집니다.
이걸 끊는 방법 아시는 분??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글이 모두 블로그에 남겨지네요..
블로그는 블로그 대로.. 관리하고 싶은데..
그리고 네이버 기사에 어떤 사람이 쓴 글은 쓴 댓글 보기가 안되는데.. 그걸 설정하는 방법..
그리고 보배드림도 마찬가지로.. 대댓글 버튼이 보이지 않게 하는 사람도 있던데요...
아이디가 있는 빨간 부분에 커서를 갖다 대면 손가락 모양이 나오면서 아랫 사진과 같이 되어야 하는데..
저 댓글은 아이디를 아예 클릭조차 못하게 되어 있더군요.. 아이디는 가렸습니다.
손가락 커서 부분이 스크린샷에는 안나오지만.. 아이디에 커서를 갖다 대면 저렇게 새창이 열립니다. 뜨고..
클릭하면 지성이에스 님이 쓴 댓글이 보이지요....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이버든 어디든 익명을 앞세운 뻘끌이 난무하는데.....이렇게 하면 좀 뭔가 조심하게 되고 생각하게되고...
실제로 보배에서 논란 될 만한 댓글 달고 삭제하는건 그들 특기니까요..
네이버도 마찬가지구요 오히려 네이버에서 좀비 아웃이라는 아이디를 쓰는 댓글러 같은 경우 여태까지 쓴 댓글 자체를 못보게 해놔서 그런 방법이 있는지 블로그와 연동 안되서 그런건지 방법이 있는지 궁금해서 그럼니다~~.
네이버 기사와 연동 되서 댓글들이 올라오는 바람에 포스팅과 글들이 뒤로 밀려서 그럽니다.. 모르면 모른다고 하시고 ~. 지나가세요~~~. 내가 익명성 뒤에 숨고 싶은지 아닌지 당신이 어케 아나요??? 원하면 다음 아이디 까고 다음 가입 이후 댓글 전부 공개 가능합니다~~. 그렇게 까지하면 알려주실건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