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라면 A/S 보증기간으로 승부 걸겠습니다.
미국에서 현대가 어마어마한 A/S 보증기간으로 승부 걸었듯이,
외국 본사 설득해서 그렇게 걸어보겠습니다.
물론, 지금 현재 잘나가고 있는 회사는 그닥 그럴 필요가 없고요.
지금 우리나라에서 죽쑤고 있는 브랜드들 이야기 하는 겁니다.
저라면 A/S 보증기간으로 승부 걸겠습니다.
미국에서 현대가 어마어마한 A/S 보증기간으로 승부 걸었듯이,
외국 본사 설득해서 그렇게 걸어보겠습니다.
물론, 지금 현재 잘나가고 있는 회사는 그닥 그럴 필요가 없고요.
지금 우리나라에서 죽쑤고 있는 브랜드들 이야기 하는 겁니다.
그런와중에 보증기간 늘리면 뭐하자는 소리??
백날 본사 설득하려고 하면 뭐해요 본사에서 안들어주는데 ㅋㅋ
현재는 소비자 입장이니 이런소리가 가능하지만 모터스 대표로 있으면 절대 저 소리가 안나올듯
보증기간 끝나고 나서 부품값으로도 어마어마하게 돈이 벌릴텐데 ...
저런식으로 차량을 판다고 했을경우 손해가 심해지죠
예를들어 현재 국내에 년 1000대를 판다고 해요 그런데 이벤트나 다른 소모적인 방법이 아닌방법으로 50~100대를 늘리는 방법과 A/S 보증기간을 늘려 200~300대를 늘릴 수 있다면 어떤것을 선택할까요?
우리나라 같은경우 다른나라에 비해 차량을 운행하는 기간이 짧기때문에 A/S를 길게 하지못하죠
안 팔리니까 조금 팔린 그 차들 수리비용으로 버틴다고 하는데...
공격적으로 미국현다이처럼
10년 16만키로 무상보증 해 보세요
마이너 업체들...
지금 판매량의 3-4 배는팔릴 것임
그렇게 생각해보면 현기가 미국서 하는 무상보증 정책은 다른 어떤 브랜드도 따라하기 힘든 정책입니다
호구민국의 많은 호구분들이 계셔서 가능합니다.....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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