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대우자동차 원쓰리 구매자 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A/S를 받는과정에서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A/S를 받고자 광주에 있는 명성공업사로 방문하였습니다.
차량점검결과가 소장과 A/S를 담당하는 분과의 의견이 달라서
결국 A/S를 받지 못하고 다시 오게 되었습니다.
이유인 즉 서로 미루고 점검도 안하고 말로만 하더군요..
몇시간을 실갱이 하다가 포기하고 왔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저히기사 모두 그렇게 받지못하고 소비자 탓으로만
밀더군요 현대차 사려고 했다가 대우가 좋타기에 삿는대.
돈만 잔득 들어가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중고차나 현대 차를 살걸 그랬어요.
작은것 하나가는것 도 이렇게 힘든줄 몰랐어요.
대우 정말나빠요ㅜ.ㅜ 1억이 넘는 차가 A/S가안됀 다는게 말이 됩니까?
진짜 짜증 지대로 입니다
타 타기 싫타
타 타기전 생각 해볼걸
대 대우가 꽝이네요
우 우린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설움을
사후 관리가 안돼있는 회사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