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만 다르다고 생각했었는데 그게 아닌가봄;;
자국민사랑 쉐보레~
호구나라 대한민국~
북미 말리부는 후석 도어임팩트빔이 2개, 국내판매용은 1개, 이게 무조건 잘못되었다는 의미는 아님, 국내에도 측면충돌테스트시 후석도 테스트하고 대차의 중량도 증가시키는등의 법규의 상향조정이 절실히 필요함.
북미 말리부와 국내 말리부의 필러부분 고장력강판의 장력 수준이나 사용비율도 다르고 유리제조사의 제조수준도 다름, 이 또한 국내의 루프강성기준인 차중의 1.5배 이상을 미국의 루프강성기준인 차중의 2.5배 이상으로 상향조정되어야함.
결과 물이 다른지는 못봤고.. 그냥 따로 제작하는것만 보았습니다.
진짜 저런대도 국내 충돌테스트 역사상 1위 했다는 겁니까?
더 대단해 보이네요 +_+;;
호구나라 대한민국
타국민사랑 흉기
법이 바뀌면 현대 기아가 반대할껀 뻔하고 ....
그냥 말리부에게 요구할껀 가격인하와 엔진으로 끝냅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