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본의 차량은 E7계, 서일본의 차량은 W7계로 각 회사의 차량이 서로 다른 명칭으로 불립니다.
12호차 최상석인 GRAN CLASS 1*2 배열
하체에 풀 액티브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11호차 그린샤 2*2배열
일반실 3*2
일반실도 레그룸이상당히 넓어보입니다.
3/15일부터 운행이 시작,
내년 호쿠리쿠신칸센 카나자와 까지 운행예정이라네요~
기존 아사마 차종과 같이 달리고 있군요
내년부터 도쿄- 도야마
2시간 7분.
현재는 도야마에 갈경우
3시간30정도 소요되며 중간에 일반열차로 갈아타야 되지요.
현재는 파란색 부분만
(도쿄- 나가노)
최단 1시간24분에 연결중 입니다.
일본의 철도 문화 .. 차량이 다양한게 부럽네요
일반실 레그룸도 정말 넓어보이네요.
창이 넓지 않은게 아쉽긴 하지만...
비행기타는 느낌이랄까요?
추천 놓고갑니다
솔직히 KTX타다가 신칸센타면 레그룸이 넓어서 엄청 편함.... 좀 불편하게 타자면 캐리어를 자기 앞에 두고 탈수도 있음..
산천보다도 조금더 넓은데..
근데 창문때문에 비행기같은 기분이 드네요 ㅋㅋㅋ
일반열차는 협궤전용이라 3-2는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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