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운지 12.04.17 14:20 답글 신고
    뒤쪽을 무르게 해서 주행특성을 바꾼다기보다

    앞쪽이 엔진 때문에 무게가 더 나가서 뒤를 좀더 무르게들 세팅하시는듯 합니다.

    이미 알고 질문하신거면 버러우하겠습니다...ㅎㅎ;;
  • 레벨 원사 2 Amtrack 12.04.17 14:25 답글 신고
    감쇄력과 스프링레이트는 다른겁니다. 보통 전7kg 후4kg의 셋팅이라면 그것은 스프링이 갖는 고유의 스프링레이트이며 감쇄력의 조절로 스프링레이트를 조절 할 수 없습니다. 감쇄력은 댐퍼의 소프트,미디움,하드 등등 적게는 4단계에서 많게는 20여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앞뒤의 감쇄력 조절로 어느정도의 스프링레이트 조절의 효과는 미약하게나마 볼 수 있지만 스프링레이트와 댐퍼의 무르고 하드함은 완전히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