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현재 제일 좋아하는 모델이 야마하 r6이었는데..요 며칠전 고속도로에서 카와사키를 봤는데..카와사키의
특유의 연두색이라고 해야하나요?? 디자인과 색상이 점점 맘에 듭니다. 오히려 여러색이 없다는게 맘에 들 수도 있겠네요.
근데 흔히들 혼다는 무난하다, 야마하는 포지션이 레이싱쪽에 가까워 자세가 힘들지만 코너링이 좋다..뭐
이런말 있잖습니까? 그럼 카와사키..yzf-r6과 zx-r6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카와사키 바이크는 어떤 특징이 있나요?
여름내내 코너및 서킷 동해도 가구요.
알씩은 만 알피엠 정도 넘어가면 그때부터 토크가 순간적으로 올라갑니다. 그맛에 탄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직발도 고알피엠 써가면서 타면 6r과 별다를바업습니다.
제가탄 6r ; 우선 확실히 무겁습니다. 앞뒤 길이도 훨 길구요(주차를 같이해서요)
시트가 높구요. 저알피엠에서 고알피엠까지 그냥 무난합니다.
두서없는데 결론은
r6은 고알피엠대비 토크 굳 ,코너가 우수.가벼움
6r은 이쁘다. 무난하게 나간다. 커보인다.
씩스알은 뒷브레이크없다고 생각하셔도 무방함.
다만, 글로 한가지 확실히 얘기할수 있는건
6년식 이상 신형 R6은 6R에 비해 상당히 피곤합니다
스파르탄식을 추구하는게 아니라면
6R 선택하시는게 좋을거같네요 (7년식 이상으로)
0/2000자